리미니 스트리트, 2017 영업 및 고객서비스 월드 어워즈에서 다수 상 수상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리미니 스트리트, 3개의 추가 수상으로 노력 인정 받아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8-29 11:1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오라클(Oracle)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독립적 지원을 선도하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2017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월드 어워즈(2017 Customer Sales and Service World Awards)에서 올해의 고객서비스 관리 팀(Customer Service Management Team of the Year), 올해의 고객서비스 임원(Customer Service Leadership of the Year), 올해의 고객서비스 및 고객센터 부서(Customer Service & Contact Center Department of the Year) 등 세 개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수상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속적인 노력이 또 한번 인정받은 결과다.

고객서비스 어워즈 수상 및 성과

리미니 스트리트의 글로벌 시벨 서비스 지원(Global Siebel Service Delivery) 팀은 지난 12개월 동안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범위의 소프트웨어 지원을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해 올해의 고객서비스 관리 팀으로 선정됐다. 중대 사건(P1)의 경우 이 팀의 평균 응답 시간은 5분 미만으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점 만점에 가까운 4.96점을 달성했다.

그리고 크레이그 매커레스(Craig Mackereth) 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응용프로그램 지원 그룹부사장이 탁월한 고객서비스 지도력으로 올해에 세 번째로 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고객서비스 임원으로 선정된 매커레스는 전세계 오라클 및 SAP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서비스의 개발 및 제공을 관장한다. 그가 이끄는 팀은 평균5분 미만의 응답시간으로 2만6605건의 사례를 완료했으며 고객만족도 5.0만점에 4.8점을 달성했다.

또 하나의 상은 올해의 고객서비스 및 고객센터 부서 부문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글로벌 서비스 제공 부서에게 돌아갔다. 수백 명의 지원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이 부서는 전세계 모든 주요 지역에 분포되어 117개 나라 고객사들을 지원한다. 이 팀은 2016년 1만9000여건의 매우 복잡한 티어3(Tier 3) 사례들을 해결했으며 고객만족도 5.0만점에 4.8점을 달성했다.

브라이언 슬렙코(Brian Slepko) 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서비스 제공 수석부사장은 “리미니 스트리트는 언제나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고 우리 엔지니어들은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며 “지원을 위해 설계된 회사인 리미니 스트리트는 혁신적이고 강력한 지원 모델을 기반으로 응답률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고객의 성공에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약 1330개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280051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264-6579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