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완벽한 눈썹 가이드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출시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의 파우더가 하나에 담겨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

팔레트 모양을 따라 내장된 브러쉬로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연결해주면 쉽게 완성

곰손들을 위한 이지 브로우 파우더, 3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

2017-08-29 10:00
서울--(뉴스와이어)--브로우 전문가 베네피트(benefit)가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를 출시한다.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는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의 파우더가 한 팔레트에 담겨있어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비어있는 부분을 코팅하듯 채워주고, 덧바를수록 볼륨감이 살아나 원하는 스타일의 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눈썹 전문가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브로우 파우더는 내장된 듀얼 어플리케이터로 팔레트 모양을 따라 사용하면 실패 없이 완벽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눈썹 앞머리부터 눈썹 산까지 밝은 색상으로 쓸어준 후 눈썹 산부터 눈썹 꼬리까지는 어두운 색상으로 쓸어주고 스풀리 브러쉬로 블렌딩해주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수석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은 “메이크업 중 자연스러운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거나 아침 메이크업 시간 중 많은 시간을 소요한다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곰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 브로우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는 3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