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딩거, 독일 3대 맥주 축제 ‘헙스트페스트 2017’ 개최

독일 3대 맥주 축제 중 하나, 축제 기간 5.7% 도수의 한정판 에딩거 맥주 선보여

에스팀, 미스틱과 콘텐츠 콜라보해 모델 조민호·민준기와 축제 체험기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비어케이
2017-08-29 09:09
서울--(뉴스와이어)--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독일 에르딩 지역에서 열리는 ‘헙스트페스트(Herbstfest) 2017’(이하 헙스트페스트)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1949년부터 매년 독일 에르딩 시에서 열리고 있는 오래된 역사의 헙스트페스트는 뮌헨 옥토버페스트, 로젠하임 가을축제와 더불어 독일에서 3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을 축제다. 매해 20만명 이상이 방문해 매일 약 2만4천리터의 밀맥주를 소비하며 대형 텐트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자유롭게 맥주를 마시는 분위기와 축제장 한편에 마련된 놀이공원, 에르딩의 밤 하늘을 수 놓는 불꽃놀이로 유명한 행사다.

에딩거는 이번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운영, 축제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에딩거를 선보인다. 헙스트페스트를 위해 특별히 양조 된 한정판 에딩거는 기존 제품보다 높은 5.7%의 알코올 도수가 특징이며 1리터 용량의 대형 잔에 판매해 에딩거를 사랑하는 맥주 마니아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우리나라에서는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과 미스틱 엔터테인먼트가 에딩거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모델 조민호와 민준기가 헙스트페스트에 참여해 에딩거 체험기를 선보인다. 평소 맥주 마니아로 알려진 두 사람은 헙스트페스트의 흥겨운 분위기와 에딩거의 고향에서 직접 체험하는 현지 맥주의 맛을 스타일리쉬한 사진과 영상으로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에딩거 체험기는 9월 중 에딩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에스팀과 미스틱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딩거는 1516년 제정된 바바리아 맥주 순수령에 따라 엄격하게 양조되는 정통 밀맥주다. 제조 시 밀맥아 함량을 높여 한층 깊어진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병 속에서 30일간 더 발효시켜 깊은 향미를 풍긴다. 세계 최대 양조장을 갖춘 독일 에딩지역에서만 독점적으로 양조하여 그 품질과 맛을 유지하고 있다.

에딩거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비어케이는 에딩거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밀맥주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 바로 헙스트페스트가 열리는 에르딩 지역이라며 이번 헙스트페스트에서는 130년 동안 에딩거가 지켜온 품격의 역사와 전통을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딩거 개요

에딩거는 1886년부터 130년간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품격 있는 독일 정통 밀맥주이다. 1516년 제정 된 바바리아 맥주 순수령에 따라 엄격하게 양조되며, 세계 최대 홉 생산지인 ‘할러타우’ 지역의 홉만을 사용하는 등 최상의 품질을 위해 타협 없는 완벽함을 고집하고 있다. 에딩거는 제조 시 밀맥아 함량을 높여 특유의 부드러움을 만들어내며 병 속에서 30일간 더 발효시켜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에딩거 종류로는 샴페인 제조방식과 유사한 발효 방식으로 상쾌함을 선사하는 바이스비어, 다크 몰트와 섬세한 로스팅으로 묵직한 바디감을 선사하는 둔켈, 스파이시 아로마 향을 가진 우르바이스가 있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회사다. 지난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고 2009년 세계 4위 맥주회사인 칼스버그(Carlsberg)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알코올 사이더 브랜드인 써머스비(Somersby)를 국내에 런칭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에딩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erdinger.korea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

연락처

비어케이 홍보대행
KPR
안은샘 AE
02-3406-2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