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미키&미니·곰돌이 푸 캐릭터 체크카드 및 통장 출시

4월 출시한 미녀와 야수 등에 이어 두 번 째 디즈니 체크카드 및 통장 캠페인 진행
기존 SC제일은행 거래 없어도 모바일 앱 ‘셀프뱅크’로 비대면 발급 가능
출처: SC제일은행
2017-08-28 10:48
미키&미니·곰돌이 푸 캐릭터 체크카드 3종 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28일 -- SC제일은행은 디즈니 캐릭터 중 클래식한 매력으로 모든 세대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와 곰돌이 푸를 모델로 활용한 디즈니 체크카드와 통장을 28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키&미니와 곰돌이 푸를 모델로 새롭게 론칭하는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 디즈니 통장은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와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CASHBACK’, 그리고 SC제일은행의 입출금통장, 적립식통장, 외화종합통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C제일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셀프뱅크’를 이용하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SC제일은행에 계좌가 없던 고객도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의 SC제일은행 뱅크샵과 뱅크데스크를 방문하면 늦은 저녁과 주말, 휴일에도 신규 및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SC제일은행은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체크카드, 마블 통장 및 미녀와 야수를 모델로 한 디즈니 체크카드, 디즈니 통장을 출시해 젊은 금융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C제일은행에 따르면 해당 캐릭터통장 및 카드 출시 전과 비교해 SC제일은행의 전체 체크카드 발급좌수는 50%, 신규고객 유입량은 40% 증가했다.

윤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또 한 번의 특별한 카드와 통장 디자인으로 디즈니와 마블의 매력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SC제일은행은 앞으로도 이종업종간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의 꿈이 현실이 되는 더 나은 금융의 가치를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디즈니 체크카드와 통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셀프뱅크 앱, 고객컨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팀   신용원 차장   02-3702-5614       고객컨택센터   1588-159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