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TOEIC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4기 성황리에 종료

미래의 글로벌 리더 육성 위한 CEO 강연, 자기개발 세션, 실용적인 강의 실시

우수 참가자 대상 iPad 시리즈 포함 다양한 경품과 ETS Korea 유급 인턴십 기회 제공

ETS, 글로벌 경쟁력이 중요해짐에 따라 미래 인재 육성 지원 힘써

2017-08-28 10:10
서울--(뉴스와이어)--토익 시험 주관사인 미국교육평가원(Educational Testing Service, 이하 ETS)이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YBM 연수원에서 ‘TOEIC®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4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ETS가 주최하고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의 비영리 자선재단인 미래의동반자재단과 YBM 한국토익위원회가 후원하는 ‘TOEIC®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은 올해로 4회차를 맞았다. 본 프로그램은 글로벌 인재상에 부합하는 리더십 및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향후 국제 무대에서 커리어를 희망하는 국내 대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42명의 참가자들은 1989년 이후 출생한 대한민국 국적자이자 4년제 대학 2학년 이상의 학생들로 자기소개서, 대학교 성적, TOEIC 점수 등의 지표를 바탕으로 성실도와 미래 잠재력을 인정받아 치열한 사전 모집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본 프로그램은 1박 2일간 글로벌 리더로서의 마인드를 정립하고 국제 무대에서 활동할 역량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CEO 강연 시간에는 ETS Global을 총괄하는 모하마드 쿠샤 대표와 제임스 킴(James Kim) 주한미국상공회의소 회장 겸 대표이사가 참석해 국제 비즈니스 분야에서 활동하며 겪은 경험담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데일카네기 리더십 코스’ 등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자기개발세션은 학생들이 리더십과 팀워크를 연마할 수 있도록 했고 ‘글로벌 기업 취업을 위한 영문이력서 및 영어면접 특강’ 등 실용적인 강의도 제공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 토익 스피킹 응시권 및 기념품이 제공됐으며 우수팀 및 참가자에게는 iPad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부상 등을 수여했다. 또한 수료기간 동안 가장 뛰어난 팀워크, 리더십, 창의성 및 프레젠테이션 실력을 선보인 우수 참가자 4명에게는 ETS Korea에서 글로벌 역량을 쌓을 수 있는 유급 인턴십 기회를, 우수 참가자 1인에게는 주한미국상공회의소의 트레이닝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ETS Korea 이용탁 대표는 “외국계 기업뿐 아니라 국내 기업들 역시 해외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영어와 글로벌 경쟁력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ETS Korea는 앞으로도 글로벌 역량을 갖춘 미래의 글로벌 리더들을 육성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익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익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http://www.ets.org/toeic

웹사이트: http://www.ets.org

연락처

Educational Testing Service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심화영 과장
02-3782-6463
이메일 보내기

박한결 사원
02-3782-6473
이메일 보내기

조예담 사원
02-3782-6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