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SNG ‘타운스테일’,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차별화된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탄탄한 이용자 층 구축
출처: 셀바스게임즈
2017-08-25 16:36
‘타운스테일’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25일 -- 모바일 게임 개발사 셀바스게임즈는 25일, 자사 모바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타운스테일(Town’s Tale)’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4일, 국내외 시장을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으로 동시 출시된 ‘타운스테일’은 다양한 콘텐츠와 중독성 있는 스토리라인 등을 기반으로 출시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 평점 4.6점을 유지하며 꾸준히 호평을 얻고 있다.

직관적인 UI와 다양한 퀘스트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소셜콘텐츠, Full 3D로 구현한 고퀄리티의 그래픽 아트와 귀여운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7월에는 꿈의 놀이동산 테마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아기자기한 블록으로 원하는 건물을 자유롭게 지을 수 있는 타운 블록 콘텐츠가 추가되어 국내외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셀바스게임즈는 ‘타운스테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테마아이템 뽑기 쿠폰 10장과 여름 이벤트용 소라껍질 아이템 10개가 100% 지급된다.

셀바스게임즈 한상식 이사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타운스테일’의 탄탄한 이용자 층을 확보하게 되어 기쁘다’며,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의 피드백을 귀기울여 듣고 더욱 향상된 재미와 콘텐츠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타운스테일’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셀바스게임즈 개요

‘Always Better Mobile Game Company, SELVAS Games.’ 모바일 게임 기업 셀바스게임즈는 전문화된 개발 인력과 자체 개발 시스템을 통해 FPS, SNG, 미드코어 RPG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자체 개발하고 있다. ‘미니모터 WRT(월드레이싱 투어)’를 통해 글로벌 800만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자체 개발한 FPS ‘페이탈레이드’, SNG ‘타운스테일’ 등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언론연락처: 셀바스 그룹 홍보대행   케첨   이정은 과장   02-559-9624       나해리 사원   02-559-96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