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센스 제품을 한 자리에… 팩토리얼, 동아 홈&리빙페어 참가

24~27일 킨텍스 개최 박람회에서 체험 행사 열어

삶에 질을 높여주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제품 4종 전시

모링가물티슈, 공기세정기 매직볼, 숙면 마사지 베개 마사7, 브이디티 레더워시 등 참관객 눈길 사로잡아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7-08-25 16:11
서울--(뉴스와이어)--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2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5회 동아 홈&리빙페어에 참가한다.

‘홈&리빙’ 관련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주방, 생활용품 및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최근 햄버거병, 살균제 계란 등 일상 속 다양한 케미포비아가 확산되면서 인체에 무해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관련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은 천연 모링가 발효 추출액만을 담은 ‘모링가 물티슈’와 공기 세정기 ‘매직볼’, 숙면 마사지 베게 ‘마사7’, ‘브이디티’ 레더워시 등 안전성을 확보해 인체 무해하고 일상 생활에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리빙 제품들을 선보인다.

화학 성분이 전혀 없는 모링가 물티슈는 천연 유기농 원료인 ‘100% 모링가 발효 추출물’만 함유해 영유아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팩토리얼만의 독자적인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들어진 100% 모링가 발효 추출액은 눈이나 입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점막 무자극 시험, 구강점막 무자극 시험 등 7가지 무자극, 무독성 시험을 완료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모링가 물티슈 제품을 6개, 10개, 20개 세트로 판매하며 현장에서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0매짜리 모링가 물티슈 20세트를 구매하면 20매 짜리 10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구매 수량에 따라 증정 행사품도 달라져 필요에 따른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을철 미세먼지 습격에 대비한 공기 세정기 ‘매직볼’도 만나볼 수 있다.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물을 분무 상태로 분출해 공기를 씻어내는 매직볼은 초미세 수분 입자가 공기에 분출되어 세균과 바이러스, 악취 등을 캡슐화해 제거할 수 있다. 작은 원형 모양과 다양한 제품 컬러로 디자인 요소가 뛰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 외에도 잠을 자는 동안 경추를 마사지 해 숙면을 유도하는 기능성 베개 ‘마사7’과 가죽에 오염을 제거하며 동시에 영양 공급까지 가능한 ‘브이디티(V.DT) 레더워시’ 등 다양한 생활 용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이번 박람회 기간에는 매직볼이나 마사7 등 선보이는 제품들을 박람회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팩토리얼은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에서 소비자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증가하면서 생활용품을 고르는 선택 기준이 까다로워지고 있다며 팩토리얼 제품들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혁신성을 담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 홈&리빙페어는 2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1만원이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오지혜
070-4902-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