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 9월 서울 코엑스 및 부산 벡스코서 열리는​ ‘유학이민 박람회’ 참가

​통합정​보센터, MM2H 비자, 말레이시아 부동산, 국제 학교, 현지 창업까지 ​전문적 상담 가능​

2017-08-25 08:11
말레이시아--(뉴스와이어)--9월 2~3일 서울 코엑스와 9월 9~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국내 최대 규모 유학이민 박람회가 개최된다.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은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전 세계 많은 국가들 가운데 말레이시아는 수준 높은 삶의 질,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투자 매력 등으로 최근 더욱 각광 받고 있는 국가이다.

8월 국제 부동산 박람회를 성황리에 종료한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 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정부지정 공식 라이선스 업체로서 16년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특별한 기획으로 2017년 9월 코엑스/벡스코 박람회 방문객들에게 더욱 값진 정보를 선사한다.

특히 그동안 국내 투자자들이 직접 접하기 어려웠던 말레이시아 프로젝트들 가운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말레이시아의 명망 있는 그룹사들의 프로젝트를 직접 초청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 룸푸르의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조호 이스칸다르 프로젝트, 랑카위 리조트 프로젝트 등 거주와 수익성이 있는 다양한 부동산을 선보임과 동시에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국제학교도 함께 참가한다.

말레이시아 이민, 부동산 투자, 국제학교, 현지 창업, 법인설립 등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생생하게 소개하는 이번 기획은 가히 ‘말레이시아의 모든 것’이라 자신할 만하다.

말레이시아 이민

말레이시아는 정부차원에서 외국인들의 투자를 유치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MM2H 비자(Malaysia My Second Home)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장기체류비자로서 10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의무 체류 기간이 없어 한국과의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하며, 각종 세금 면제 및 현지 계좌 개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나날이 신청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MM2H 비자 대행 라이선스 보유 업체로서, MM2H 준비절차부터 비자 취득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상담·지원한다.

말레이시아 부동산

말레이시아는 풍부한 자원과 안정된 사회구조를 바탕으로 급속한 경제 성장을 거듭하며 2020 선진국대열로의 진입을 목표로 정부 개발정책을 진행 중이다. 이러한 정책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는 외국인 투자자에 대한 각종 혜택을 제공하여 투자 자본을 유치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외국인 부동산 투자는 나날이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기록적인 저환율과 한국의 정치·경제적 리스크에 대비하는 최적의 투자처로서 한국인 투자자들에게 말레이시아 부동산이 더욱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2017년 추계 유학이민 박람회에서는 말레이시아 부동산들 가운데 가장 호평 받는 말레이시아 그룹사들의 프로젝트들을 직접 초청하여 더욱 생생한 정보를 한국 투자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교육

말레이시아는 과거 영연방 국가로서 대부분의 국제학교들이 영국식 커리큘럼을 채택하고 있으며 영어 외에도 중국어, 불어, 스페인어 등 제2외국어 학습에도 적합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수년간의 정부 주도 노력으로 세계 유명 대학을 유치하고, 각국 대학들과 연계한 트위닝 프로그램(말레이시아에서 일정 수준 과정 이수 후 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연계 대학에서 1~2년 추가로 학습하여 그 나라 학위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선진 교육환경을 희망하는 학부모들에게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싱가포르와 인접한 조호바루 지역 최고의 미국 국제학교인 Raffles American School을 초청하여 세계 최고의 교육환경을 한국에 소개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 유원인터내셔널을 통해 ‘말레이시아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본 행사는 2017년 9월 2~3일 서울 코엑스/9월 9~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연락처

유원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조현
070-8260-7850
이메일 보내기

예약 문의
070-8260-7878 / 070-7895-2175

말레이시아 현지번호
+603 2725 9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