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홈몰 나뚜찌 아울렛,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최대 50% 할인 판매

뉴스 제공
더홈
2017-08-25 09:10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나뚜찌와 돌레란의 공식 수입원 (주)더홈이 최근 오픈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더홈몰’에 ‘나뚜찌 아웃렛 코너’를 개설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통 아웃렛 코너는 같은 제품을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이 자주 찾게 된다. 더홈도 이러한 점에 착안해 공식 쇼핑몰 ‘더홈몰’에 ‘나뚜찌 아울렛 코너’를 개설하여 착한 가격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창조적 디자인으로 가구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나뚜찌(Natuzzi)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이며 이탈리아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는 돌레란(Dorelan)은 전 제품에 유럽 외코텍스 클래스 1(Oeko-Tex class 1)을 획득할 만큼 친환경 브랜드를 표방한다. 더홈은 양 브랜드를 독점적으로 공식 수입하는 기업으로 더홈몰은 나뚜찌와 돌레란의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이다.

더홈몰의 나뚜찌 아웃렛 코너에서는 백화점 매장에서 전시되었거나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상품을 모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만 전시 상품은 교환과 환불이 불가하며 구매 후 A/S도 유상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구매 시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제주도와 일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나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더홈몰은 전시 또는 반품된 제품이라도 사용하는 데는 전혀 제약이 없는 제품만을 판매한다며 소파의 경우, 정상 가격보다 최대 50%까지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홈몰: http://www.withehome.co.kr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더홈몰 홍보대행
키위피알
김용태주임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