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부문서 ‘리더’로 선정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높이 평가받아

독보적 규모의 아카마이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기업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강화

뉴스 제공
아카마이코리아
2017-08-24 09:02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최대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손부한)는 아카마이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디도스(DDoS) 방어 및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방어 기능을 통해 정교한 초대형 웹 공격으로부터 고객사를 보호한다. 방문자수가 많고 비즈니스 및 매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웹사이트와 인터넷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타임, 조작, 데이터 유출 등의 위험으로부터 차단한다. 독보적 규모의 아카마이 클라우드 플랫폼은 방대한 양의 위협 관련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조시 숄(Josh Shaul) 아카마이 웹 보안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은 “아카마이는 인터넷 분야의 리더로서 클라우드 우선 전략을 추진해왔고 신뢰할 수 있는 세계 최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아카마이의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은 금융 서비스, 커머스,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수천개의 고객사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아카마이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것은 아카마이의 접근 방식이 다시 한번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이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려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잘 부합하면서 리더의 명예를 얻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카마이의 대표적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솔루션인 ‘코나 사이트 디펜더(KSD)’는 확장성이 높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웹 애플리케이션 및 디도스 공격으로부터 웹·모바일 자산을 보호한다. 아카마이의 최신 솔루션 ‘웹 애플리케이션 프로텍터(WAP)’는 설정·유지관리가 간편하고 셀프서비스로 관리할 수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솔루션으로서 IT·보안 인력이 충분치 않은 기업에 이상적이다. 또한, 아카마이의 봇 관리(Bot Management) 솔루션은 인증 도용, 스크레이핑(scraping), 악성 로봇 활동 등에 대응할 수 있다.

아카마이(AKAMAI) 개요

아카마이는 전세계에서 가장 신뢰 받는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송 플랫폼을 기반으로 디바이스, 시간 및 장소와 상관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최고의 디지털 경험을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 각지에 분산 배치된 아카마이의 플랫폼은 130개국, 20만 대 이상의 서버를 통한 독보적인 배포 규모를 자랑하며 고객에게 탁월한 성능과 위협 방어 기능을 제공한다. 웹·모바일 성능, 클라우드 보안, 기업 애플리케이션 접근, 비디오 전송 솔루션으로 구성된 아카마이의 제품군에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24시간 모니터링이 따른다. 주요 금융 기관, 이커머스 기업,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자, 정부 기관이 아카마이를 신뢰하는 이유를 알아보려면 아카마이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Akamai를 팔로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kamai.com/kr

연락처

아카마이코리아
맹은혜
02-2193-722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이세실 A.E.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