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스타필드고양에 종합전시장 오픈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7-08-24 08:49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을 오픈한다.

이 전시장에서는 리모델링 공사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IC : Interior Coordinator, KD : Kitchen Designer, RD : Rehaus Designer)들은 차별화된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은 손쉽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먼저, 리하우스관에서는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연출한 리모델링 패키지 ‘스타일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 모던’, ‘트렌디 클래식’ 등 총 6개의 스타일을 준비했다. 바닥재, 도어, 창호 등 건자재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꼼꼼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

키친&바스관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와 합리적인 가격의 ‘유로’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건식 시공방법으로 단 하루 만에 욕실을 바꿔주는 한샘바스도 만나볼 수 있다.

가구관에서는 초등 자녀, 신혼 부부, 고등 자녀 등의 총 5개의 생애주기별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집 꾸밈의 영감을 얻을 수 있고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또, 매트리스존, 수납존 등 전문존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에 이르기까지 2000여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기건조대, 간절기 이불 등은 물론, 독일 ‘WMF’와 영국 ‘포트메리온’ 등 수입 생활용품도 제안한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리하우스관에서 상담 받는 고객에게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다음달 16일까지 리모델링 공사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로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공사 상품권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키친&바스관에서 부엌 실측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한샘 수납박스 2개를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 한샘 베스트셀러인 ‘유로 터치’ 부엌과 ‘이노 바스’ 욕실을 묶은 패키지를 499만원에 제안한다. 상담만 받아도 한샘바스 무료 교체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31일까지 가구 견적 고객에게 ‘메디힐 마스크팩 4P’를 증정한다. 가구관에서 100만원 이상의 소파를 구매하거나 매트리스 Q/K 사이즈를 구매하면 침구 청소기, 진공청소기, 핸드블랜더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 27일까지 생활용품관에서 한샘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하루 500개 한정으로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다음달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장바구니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진공블랜더 ‘오젠’, 실리쿡 냉장고 용기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럭키볼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샘은 가구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은 대구범어점, 중국상해점에 이어 세 번째다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전시장을 방문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 매장은 대리점, 제휴점 등이 입주하는 표준매장 형태로 운영한다. 표준매장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이 아닌, 본사가 임대한 전시장에 대리점주가 입점하여 영업하는 형태다. (인테리어대리점 7개, 부엌대리점 6개, 리하우스제휴점 12개)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한상진
02-6908-3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