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 HMD지원 고화질 VR렌더링프로그램 ‘코비하이렌더’ 제45회 MBC건축박람회 통해 첫 선

뉴스 제공
한국가상현실
2017-08-23 15:00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 VR(가상현실) 분야에서 국내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가상현실㈜(대표이사 장호현)가 ‘제45회 MBC건축박람회’를 통해 VR렌더링 프로그램인 ‘코비하이렌더(KOVI High Render, KHR)’ 첫 선을 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코비하이렌더(이하 KHR)’는 SaaS(Software as a Service)방식으로 서비스되는 코비온라인의 VR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인 ‘코비아키’로 설계한 공간을 고퀄리티의 화질로 실시간 렌더링하여 게임처럼 돌아다닐 수 있게 하는 VR렌더링 프로그램이다. 특히 언리얼엔진4 기반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결과물을 10초이내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HR과 연동되는 HMD(Head Mounted Display)인 Oculus를 착용하면 VR환경 속에서 설계한 가상공간을 직접 돌아다니는 듯 한 가상체험을 통해 현실감과 몰입감을 더욱 증대 시킬 수 있어 클라이언트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코비온라인은 3D VR기술을 기반으로 건축인테리어, 주방가구, 빌트인가구, 욕실 등의 VR 설계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테리어 사업자의 설계 및 수주상담에 혁신적인 도움을 주는 가상현실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45회 MBC건축박람회’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며, 전원주택 외 건축자재, 인테리어, 조경 등 2017년 하반기 건축산업 트랜드와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연락처

한국가상현실㈜
마케팅본부
이미혜 대리
02-3433-5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