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프트, 모바일 앱 부정 인스톨 방지하는 ‘프로드 버스터’ 솔루션 발표

모바일 부정 광고 방지하고 높은 광고 수익률 목표로 하는 독보적 솔루션

광고주의 니즈에 따라 고도의 맞춤형 구성 가능

모바일 광고 통합 플랫폼인 ‘데이터리프트 360’에서 제공

뉴스 제공
앱리프트
2017-08-23 11:58
베를린/샌프란시스코/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애드테크 선도 기업인 앱리프트(AppLift)가 부정 광고(Fraud) 방지 제품군인 프로드 버스터(Fraud Buster)를 발표했다.

프로드 버스터는 앱의 허위 또는 부정 인스톨을 실시간으로 방지함으로써 사용자당 생애 가치를 높이고 광고 수익률(ROAS, Return on Advertising Spending)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부정 광고 사전 탐지 솔루션인 앱리프트의 프로드 버스터는 과거 데이터 분석에만 의존했던 기존의 반응형 방식에서 탈피했다. 본 제품은 모든 모바일 매체에 액세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 통합 플랫폼인 앱리프트의 데이터리프트 360(DataLift 360)에서 제공된다.

마오어 사드라(Maor Sadra) 앱리프트 CRO는 “모바일 앱 부정 인스톨을 통해 부당 이득을 취하려는 자들이 이를 악용하면서 온라인 광고 생태계의 신뢰가 급격히 훼손되고 있다”며 “프로드 버스터는 이 같은 악용 사례를 광고 시작 단계부터 차단할 수 있다. 이는 기존 데이터 분석과 트래픽 제어에만 의존하던 방식과는 대조적이다”고 말했다.

업계 독보적인 솔루션인 앱리프트의 프로드 버스터는 단순히 앱 인스톨 단계에서 실시간으로 탐지, 예방하는 수준 이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기본적인 산업 표준내에서 광고주의 니즈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며 광고주 특성에 맞는 고도의 맞춤형 구성도 가능하다. 즉 광고주는 앱과 마케팅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프로드 버스터는 머신 러닝, 빅데이터, 사람의 판단 등 포괄적이고 종합적인 방법을 활용하며, 2년 이상의 부정 광고 방지 패턴 학습 및 통계 모델링을 거쳤다. 프로드 버스터를 활용하면 광고의 모든 채널에 대한 트래픽을 활발히 감시하며 실시간으로 부정 광고를 탐지 및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다.

사드라 CRO는 “우리는 업계가 부정 광고에 대응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며 “프로드 버스터의 맞춤형 구성이 가능한 환경은 광고주들이 부정 광고에 대처했던 기존 방식을 넘어선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본 솔루션은 최상의 품질 기준을 준수하고 모바일 광고주의 성장을 촉진한다는 앱리프트 사명에 한발 더 나아가는 행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앱리프트 개요

앱리프트는 글로벌 모바일 애드테크 선도 기업으로 모바일 앱 광고주가 단일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앱리프트 프로그래매틱 기반 통합 플랫폼, 데이터리프트 360(DataLift 360)을 통해 광고주는 앱 출시, 성장, 유지 등 모든 단계에 있어 진성 유저를 확보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할 수 있다. 데이터리프트 360(DataLift 360)을 활용하여 앱 마케터는 주요 글로벌 모바일 광고 인벤토리에 접근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밀한 데이터 통합, 타게팅 범위 확장, 오디언스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i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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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ift APAC PR
Hyu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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