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머시주스, 슈퍼리즈 프로모션 전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을 선도하는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대표적인 클렌즈주스 브랜드 머시주스의 만남으로 주목받아

이벤트 기간에 세럼과 주스 중 한가지만 구매하더라도 풍성한 혜택 제공

슈퍼리즈 인증샷 이벤트 통해 세럼 정품과 클렌즈주스 패키지까지 받을 수 있어

뉴스 제공
프리메라
2017-08-23 09:51
서울--(뉴스와이어)--천연유래 안티에이징 트렌드를 선도하는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대표적인 착즙주스 브랜드 ‘머시주스’와 함께 매일매일 생기있고 탄탄한 리즈시절로 가꿔주기 위한 ‘#슈퍼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리즈 프로모션은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인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뛰어난 항산화 효능으로 노화 방지와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피지쿨러’ 주스를 통해 여성들이 피부는 물론 바디까지 진정한 리즈를 가꾸어 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피지쿨러’주스는 ‘슈퍼리즈주스’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에 아모레퍼시픽몰 #슈퍼리즈 기획전을 통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슈퍼리즈주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머시주스에서 슈퍼리즈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구매시 씨드 앤 스프라우트 마스크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럼이나 주스 중 한 가지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는 물론 바디까지 생기있고 탄탄하게 가꿀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프리메라는 #슈퍼리즈 인증샷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슈퍼리즈주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정품과 클렌즈 주스가 포함된 ‘슈퍼리즈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매일 생기있고 탄탄한 슈퍼리즈로 가꿀 수 있는 프리메라 X 머시주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공식몰과 프리메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50ml, 4만8천원

아모레퍼시픽몰: http://www.amorepacificmall.com

웹사이트: http://www.primera.co.kr

연락처

프리메라
080-023-5454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현정 과장
02-788-7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