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운드, 뮤지컬 ‘헤드윅’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8-22 15: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음향기기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사운드캣 직영 쇼핑몰 자운드(ZOUND)가 뮤지컬 ‘헤드윅’ 주최사와 손을 잡고 헤드윅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자운드몰에서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 뉴포트나 몬트레이, 카다스 A8, 웨스톤 All New UMpro 50, UM1, 뮤토리 A2, 미오디오 M6pro 등 이벤트 해당 품목을 구매한 뒤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인에게 헤드윅 관람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이다. 당첨된 이들에게는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중 관람 날짜가 지정된 뮤지컬 헤드윅 1회 관람 티켓이 발송된다(관람일자는 지정 및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전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는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동일하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 인생을 살아가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렌스젠더 가수 이야기다. 현재까지 누적 공연 관람객 수 약 48만명의 흥행 대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최근에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유연석이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자운드는 그동안 무더위에 지쳤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자운드 고객들이 올 가을 뮤지컬 헤드윅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헤드윅이 진행되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는 웨스톤(WESTONE)의 All New UMPRO 등을 비롯한 웨스톤의 신제품과 스테디 판매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평소 웨스톤 제품에 관심이 있었던 이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자운드는 헤드윅 티켓 증정 이외에도 벅스와의 파트너쉽 제휴로 제품 구매 시 음악 감상권을 증정하는 등 고객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 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4639-0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