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블렌드 포스 스틸 믹서기 출시

유리보다 2배 더 가볍고 긁힘과 냄새 배임 없이 오래 쓰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테팔의 상징적 기술인 3모션의 트리플엑스 기술이 선사하는 완벽한 분쇄력

4인 가족도 넉넉히 활용 가능한 2L용기… 안전한 사용 고려한 스마트락 시스템 탑재

뉴스 제공
테팔
2017-08-22 10:39
서울--(뉴스와이어)--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 생활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어떤 재료든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테팔 블렌드 포스 스틸 믹서기를 새롭게 출시한다.

테팔 블렌드 포스 스틸 믹서기는 유리 소재의 믹서기보다 2배* 더 가볍고 긁힘과 냄새 배임이 적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로 제작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순한 과일 주스나 스무디 외에도 마늘, 양파 등 자극적인 식재료를 자주 분쇄하는 국내 식문화를 고려해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무더운 여름철 외에도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다.

*테팔 블렌드 포스 글라스 제품 대비

테팔 블렌드 포스 스틸 믹서기는 테팔만의 고유한 기술인 3모션의 트리플엑스 기술이 적용돼 어떤 재료든 고운 입자로 갈 수 있다. 3모션의 트리플엑스 기술은 믹서의 6중 칼날이 재료를 △강력하게 부숴주고 △곱게 갈아주고 △곱게 갈아진 내용물을 끌어올려 다시 한 번 더 분쇄하는 테팔 믹서기만의 상징적 기술이다. 여기에 강력한 550W의 파워까지 더해져 보다 완벽한 분쇄력을 완성한다.

이뿐만 아니라 믹서기 용량은 4인 가족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2L로 제작됐으며 믹서 용기가 모터 본체에 안전하게 장착되었음을 시각적으로 안내하는 스마트락 시스템이 함께 탑재됐다. 용기가 본체에 정확히 장착되지 않을 경우, 제품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칼날 사이의 공간에 낀 이물질도 말끔히 세척할 수 있도록 칼날과 용기가 안전하게 분리되도록 설계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더 가볍고 깨끗하게 사용 가능한 테팔 블렌드 포스 스틸 믹서기는 전국의 백화점 및 할인마트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유)그룹세브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천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장 판매 가격: 10만9000원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홍보대행
SMC
김활란 대리
02-3495-78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