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직영 올댓쇼핑 멤버십 리워드 도입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17-08-22 08:16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가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을 최신 쇼핑몰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단장하고 멤버쉽 리워드 제도를 도입하는 등 기존 부대사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섰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올댓쇼핑 고객의 다변화된 니즈 및 고객 혜택 강화, 이용 편의성 개선에 보다 중점을 두고 고객 중심의 고도화된 올댓쇼핑 사이트 구축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고객 맞춤형 상품추천 기능을 강화하여 로그인시 최근 구매 카테고리내 구매 많은 상품 위주로 추천하고 비로그인 시에는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위주로 화면에 보여진다. 아울러 포인트별 맞춤상품 매칭서비스 기능 등도 탑재됐다.

올댓쇼핑 멤버십 제도를 도입, 구매 등급별 상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가 이벤트 등의 기존 프로모션 이외에 N번째 구매·방문자, 사다리타기, 카드뒤집기 등의 신규 프로모션을 개발함으로써 리워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또한 올댓 여행·공연 예매 지원을 위한 모바일 채널을 별도로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UI/UX(User Interface, User Experience) 업그레이드, 검색 엔진 기능 및 올댓쇼핑 앱 성능 개선 등 고객 사용 편의성 제고에도 힘썼다.

신한카드 올댓쇼핑몰 이용시 결제 금액의 0.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는 것은 물론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상시적으로 제공된다.

올댓여행 모바일 런칭 기념 이벤트를 9월 8일까지 실시 중이다. 행사기간 내 올댓쇼핑 앱을 통해 이벤트 참여사의 8~9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를 150만원 이상 결제시 1만 마이신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 앱을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금번 올댓쇼핑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통해 올댓서비스를 찾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신한카드는 ‘디지털 퍼스트(Digital First)’ 전략을 선제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고객의 가치있는 소비 실현을 지속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