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엑스포 2017, 대성공리에 종료

뉴스 제공
AI EXPO
2017-08-21 11:3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엑스포(AI EXPO)가 2017년 6월 28~30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Tokyo Big Sight)에서 개최됐다.

올해 처음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AI엑스포에는 28개 국가/지역에서 147개 업체가 기술 및 제품을 전시하고 4만1677명이 참관했으며 컨퍼런스에는 6792명이 참가하고 397명의 언론인이 방문 취재했다. 이번 전시회는 행사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사람들이 참관하여 활기가 넘쳤다. 참가자들은 서로 회합을 가졌다. AI엑스포는 시작부터 AI 분야의 세계 선도적 박람회 중 하나가 되었다.

Reed Exhibitions Japan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인공지능(AI)의 활용 필요성이 높아 지는 것을 기반으로 AI관련 연구, 애플리케이션, 장비 및 서비스 업계를 한자리에 모으는 AI엑스포를 처음 개최했다. AI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AI엑스포는 전세계의 커다란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AI기술과 서비스 관련 전문 직업인들이 서로 교류하기에 이상적인 자리가 됐다.

업계 지도급 인사들이 컨퍼런스에서 발표

최신 기술과 통찰력을 터득하기에 좋은 기회인 컨퍼런스에는 총 6792명이 참석했다. IBM왓슨 재팬(IBM Watson Japan)의 미야사카 마유미(Mayumi Miyasaka) 부장은 IBM왓슨이 일본 국내외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설치한 시설 사례와 함께 기업체들이 사업 경쟁우위를 차지하는데 기여한 방법을 설명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재팬(Microsoft Japan Co., Ltd.)의 사카키바라 아키라(Akira Sakakibara) 최고기술책임자(CTO)는 AI의 최근 추세와 모든 사람, 조직체 및 개발자들이 AI를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AI민주화’(Democratizing AI)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차기 엑스포 개요

제2회 AI 엑스포는 올해의 첫 회 보다 규모가 3배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기간: 2018년 4월 4일(수)~6일(금)
장소: 일본 도쿄 빅사이트
주최: Reed Exhibitions Japan Ltd.

병행 전시회

제6회 비디오 및 CG 제작 엑스포(6th Video & CG Production Expo)(크리에이티브 재팬[CREATIVE JAPAN])
제2회 그래픽 디자인 엑스포(2nd Graphic Design Expo)
제7회 크리에이터스 엑스포(7th Creators' Expo)
제6회 콘텐트 배포 및 관리 엑스포(6th Content Distribution & Management Expo)
제4회 첨단 디지털 기술 엑스포(4th Advanced Digital Technology Expo)
제4회 콘텐트 마케팅 엑스포(4th Content Marketing Expo)
제8회 라이선싱 재팬(8th LICENSING JAPAN)

이번 엑스포 기간 동안 전시업체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2018년 엑스포 전시장의 대부분이 이미 예약됐다. 2018년 행사의 전시장 규모가 올해보다 크다 하더라도 AI엑스포 전시장 전체가 일찍 예약이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 엑스포에서 제품을 전시하려는 기업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즉시 예약할 것을 권한다. 전시에 관심이 있는 경우, 전시회 관리부(Show Management)로 연락하면 된다.

전시 관련 문의: http://www.ai-expo.jp/en/ex/
참관 관련 문의: http://www.ai-expo.jp/en/inv/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070061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i-expo.jp/en/

연락처

AI엑스포 전시관리국(AI EXPO Show Management)
Reed Exhibitions Japan Ltd.
기시와다 미도리(Midori Kishiwada)
+81-3-3349-8507
pr-eng.ai-expo@reedexpo.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