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교육시스템, PicoScope의 ‘PicoVNA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7-08-18 15:34
서울--(뉴스와이어)--영국 Pico Technology의(피코 테크놀러지) 한국총판 ㈜영일교육시스템이 Pico Technology의 고성능 샘플링오실로스코프와 도메인 반사 측정(TDR)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초소형 USB타입의 벡터네트워크 분석기_PicoVNA의 론칭과 한국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PC기반 휴대용 오실로스코프_Picoscope로 유명한 Pico Technology사는 고성능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및 시간 도메인 반사 측정에 대한 경험과 초소형 USB 계측에 대한 전문 기술을 적용하여 고품질의 저렴한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론칭했다.

고속 데이터 통신 또는 컴퓨팅 작업을 하는 경우 고주파 인터페이스, 장치, 다중 경로 상호 연결 및 안테나 특성을 확인하여야 할 때가 있다. 엔지니어들과 시스템 개발자들은 마이크로웨이브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다. 그들은 직접적이고, 정확하며, 빠르고, 휴대가 가능하며, 저가의 측정 장비가 필요하며, 이상적으로는 5G, IoT, 레이더, 조직 및 재료 이미징과 같은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할 수 있는 장비가 가장 이상적이다.

PicoVNA 106은 전례가 없는 성능, 휴대성 및 경제성을 갖춘 USB연결 제어 가능한, 전문 및 실험실 급 300kHz~6GHz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이다. 이 제품은 크기가 작고 가격이 낮지만 모든 기능을 갖추었으며, 최소 오차로 ‘Quad RX’의 4-리시버 구조로 되어 있다. 이것은 전통적인 3-리시버 디자인에서 수정 불가능한 스위칭 에러, 딜레이 등이 없이 8과 12-term 교정을 모두 지원한다. 또한 PicoVNA는 ‘향상된 분리 보정’ 및 ‘알 수 없는 통과’와 같은 편리한 교정 방법을 지원한다.

PicoVNA 106은 10Hz에서 최대 118dB의 탁월한 동적 범위를 가지며 140kHz의 최대 대역폭에서 0.005dB RMS 추적 잡음으로 주파수 포인트 당 190마이크로 초에서 4개의 S- 파라미터 모두를 수집할 수 있다.

즉 테스트, 수학, 뷰 및 EDA 시뮬레이션 도구와 호환되는 500 포인트 2 포트 S2P Touchstone 파일을 10분의 1초 만에 만들 수 있다. 이 성능은 타 벡터네트워크 분석기에서는 4배 이상의 비용이 들어야만 가능한 기능으로 실제로 PicoVNA 106은 높은 다이나믹 레인지 스칼라 네트워크 분석기나, 단일 포트 벡터 반사 계로 비용 면에서도 매우 효율적이다.

이 획기적인 솔루션은 강의실, 중소기업 및 아마추어 워크숍에도 적합하지만 RF분야, 마이크로웨이브디자인 엔지니어 연구소 및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고도 남을 만큼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영일교육시스템은 PicoVNA 106은 소형으로 가볍고 고기능, 저비용으로 현장 서비스, 설치 테스트, 임베디드 및 교육 응용현장에서도 매우 적합할 것이라고 밝혔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영일교육시스템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영일교육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picoscope.co.kr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마케팅부
이수지 계장
02-2024-0077(내선번호 27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