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수퍼마켓과 손잡고 자연실록 닭갈비 2종 단독상품 출시

가정에서는 철판닭갈비, 야외에서는 숯불구이로… 어디서나 손쉽게 근사한 요리 완성

닭고기 손질 번거로움 없이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으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7-08-17 11:25
익산--(뉴스와이어)--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GS수퍼마켓과 공동기획으로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신제품으로 손질되어 편하게 즐기는 ‘뼈있는 닭갈비’와 ‘뼈없는 닭갈비’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엄선한 100% 국내산 닭다리살이 손질되어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이 한 팩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를 손질하거나 별도의 소스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뼈있는 닭갈비’는 야외에서 숯불구이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닭고기가 손질되어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동봉된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으로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간편함을 추구하는 캠핑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하림 ‘자연실록 뼈없는 닭갈비’는 뼈를 발라내 조리하기 쉬운 형태의 순살 닭다리살로 손질되어 있다. 동봉된 전용소스와 함께 철판에 볶아내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철판 닭갈비를 완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와 떡, 피자치즈 등을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본격적인 캠핑철이 다가오며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가정에서는 양념 철판닭갈비로 야외에서는 소금 숯불구이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뼈있는 닭갈비’와 ‘자연실록 뼈없는 닭갈비’는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7000원대이다.

◇제품소개

-하림 자연실록 뼈있는 닭갈비(중량: 500g, 가격: 7000원대)
-하림 자연실록 뼈없는 닭갈비(중량: 500g, 가격: 7000원대)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과장
02-751-47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