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 해피홈 보육원 아이들 롯데월드 나들이 지원

틴탑의 니엘 생일 기념하여 아이들을 위한 ‘착한 생일 선물’ 전해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7-08-17 09:30
서울--(뉴스와이어)--보이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의 생일을 맞이하여 니엘 팬클럽이 함께하는 사랑밭 해피홈 보육원 아동 및 교사들에게 롯데월드 방문권을 선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나눔으로 방학을 맞이한 해피홈 보육원 아이들은 팬클럽 측에서 준비한 ‘착한 생일 선물’로 인해 롯데월드에서 아침 개장 시간부터 폐장 시간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 곳을 처음 방문한 일부의 아이들은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 받았다.

해피홈 보육원 김상봉 원장은 “니엘 팬클럽이 자칫 무료해지기 쉬운 방학 중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주어 감사하다”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팬클럽을 둔 니엘의 향후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밝혔다.

니엘 팬클럽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니엘의 이름으로 아이들에게 귀한 시간을 선물해 줄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고 밝혀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번 팬클럽의 해피홈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은 작년 아이들의 생일 파티에 이어 두 번째다. 특별히 이번 ‘착한 생일 선물’은 국내 팬뿐만 아니라 일본 팬까지 동참해 주어 더욱 뜻 깊은 나눔이 되었다.

니엘 팬사이트 ‘햇살니엘닷컴’은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들을 위해 해외 우물 기증 등 매년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장현선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

문의
기획사업팀
070-880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