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 출시

무항생제 돼지고기, 국산 채소 넣어 두툼하게 빚은 정통 떡갈비 2개입 제품

석쇠구이 공법으로 구워 떡갈비 풍미 구현, 냉동 보관으로 간편

31일까지 신제품 2개 구입 시 ‘올가 함박스테이크’ 정품 증정

뉴스 제공
올가홀푸드
2017-08-16 10:38
서울--(뉴스와이어)--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100g 2개입/7,900원)’는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에 불고기 양념을 한 후 두툼하게 빚어 만든 정통 돈육 떡갈비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갈비살을 넣고 굵게 다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고기 씹는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국산 양파 등 채소와 전통 한식 간장을 넣어 ‘석쇠구이 공법’으로 구워내 떡갈비 본연의 풍미를 구현했다.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는 100g씩 개별 포장되어있어 보관 및 취사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 먹음직스러운 두툼하고 동그란 모양은 한 끼 식사의 메인 요리로 활용하거나 명절 차례상에 올리기에도 손색없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해당 제품 2개 구매 시 ‘올가 함박스테이크’ 정품을 증정한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는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국산 채소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했다”며 “집에서도 전문 식당에서 선보이는 풍부한 떡갈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rga.co.kr

연락처

올가홀푸드
080-596-0086

홍보대행
미디컴
문석형 AE
02-6370-80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