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찌·돌레란 판매 ‘더홈몰’ 16일 정식 오픈

최대 50% 할인, 1+1, 쿠폰, 토스터기 증정 등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더홈
2017-08-16 09:30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나뚜찌(Natuzzi)와 돌레란(Dorelan)의 공식 수입원 ㈜더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더홈몰’을 16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홈은 더홈몰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쇼핑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탈리아 나뚜찌 그룹(Natuzzi Group)은 1959년 파스콸레 나뚜찌(Pasquale Natuzzi)에 의해 설립된 토털 리빙 브랜드로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반세기 동안 전 세계 가구업계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이태리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은 전 제품 ‘외코텍스(Oeko-Tex class 1)’(유아 및 3세 미만의 소아용 섬유 제품 및 섬유 완구 제품)를 획득한 친환경 브랜드이다. 유럽에서는 피부와 접촉하는 매트리스와 같은 가구의 경우 외코텍스(Oeko-Tex Standard 100)을 받아야 한다. 돌레란은 전 제품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고 레벨인 외코텍스 클래스1(Oeko-Tex Class1) 인증을 받았다.

더홈은 2004년 설립 이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토털 리빙 기업으로 현재 논현, 분당 전시장을 비롯해 주요 백화점과 한샘 플래그샵 등 전국에 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홈은 향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와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더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더홈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및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더홈몰은 나뚜찌 소파를 비롯한 테이블, 조명등과 같은 액세서리에서 돌레란 매트리스, 베개, 토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소파 전시상품 중 유일하게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나뚜찌 아울렛 코너도 진행하며 전시 소파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홈은 더홈몰 오픈 기념으로 신규회원 가입 회원들에게 5% 할인 쿠폰과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예비 부부들에게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드롱기 토스터기를 증정하며 청첩장 등록 시에는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돌레란 스페라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1+1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홈몰: http://www.withehome.co.kr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더홈 홍보대행
키위피알
김용태 주임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