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스토리교육원, 대전시민과 함께하는 강연회 ‘정의력 있는 세상’ 개최

김광진 전 국회의원, 특별 강사로 참여

뉴스 제공
감성스토리교육원
2017-08-16 09:30
서울--(뉴스와이어)--감성스토리교육원(원장 김윤정)이 29일(화) 대전 청소년위캔센터에서 대전시민과 함께하는 ‘정의력 있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특별한 강연회를 개최한다.

감성스토리교육원과 함께 특별 강사로 참여하는 김광진 전 의원은 19대 국회 ‘국방위원회’, ‘정보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현재 청년들과 함께하는 단체 ‘함께 여는 미래’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김광진 전 의원은 거창한 거대담론의 정치보다 우리 삶 속에서 소소하지만 즐거운 변화를 일으키는 정치 활동을 펼쳤다는 평을 받았으며 지금도 전국의 크고 작은 공간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정의력있는 세상’에 관해 일반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19대 국회 활동 중에서 30년간 군대가 하지 못한 노후화된 사병 수통을 전면 교체한 일은 당시 언론에서도 큰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다.

감성스토리교육원은 김광진 전 의원이 청년, 아동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이 많다며 대전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특별 강사의 강연인 만큼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꿈꾸는 대전시민 모두가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사람과 사람의 건강한 소통, 공감이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함께하는 기관으로서 앞으로도 함께 나누는 행복한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감성스토리교육원 개요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청소년, 청년, 학부모, 시니어, 교사, CEO를 대상으로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최고의 지식과 지혜를 일깨워주는 교육기관이다.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교육을 통한 삶의 변화를 추구한다.

첨부자료:
김광진의원 강연회 포스터.zip

웹사이트: http://www.감성스토리.net

연락처

감성스토리교육원
원장 김윤정
교육팀장 박주혜
070-8252-9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