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희준, 26일 ‘TEDx판교’서 강연

뉴스 제공
21그램
2017-08-17 09:00
서울--(뉴스와이어)--‘TEDx판교’ 운영팀은 26일 오후 2시부터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열리는 제1회 ‘TEDx판교’에 배우 이희준이 연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TED’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판교에서 최초로 열리는 이번 TEDx의 주제는 ‘Back to Human’이다. 예술, 창작, 공감, 상상력 등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과 그 존엄성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가 강연 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직장의 신’, 영화 ‘해무’, ‘최악의 하루’ 등 TV와 스크린을 오가는 다양한 활동으로 연기실력을 인정받은 인기 배우 이희준이 연사로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평소 TED강연을 즐겨본다는 이희준은 이번 ‘TEDx판교’에서 ‘나를 발견하고 치유하는 예술, 영화 속 인간’이라는 주제로 최근 독립영화를 제작하며 느낀 자신의 경험과 그 속에서 발견한 예술이 가진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에 대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희준 외에도 서양고전학자 강대진 교수와 우주 덕후로 유명한 천문학자 지웅배 작가, VR 영화 제작자 채수응 감독 등 문학, 천문, 영화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이들이 바라보는 인간에 대한 통찰과 생각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TEDx판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를 작성하고 배포한 (주)21그램은 본 행사의 후원사이다.

TEDx판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edxpangyo

웹사이트: http://www.21grams.co.kr

연락처

TEDx판교
운영팀
이성래 큐레이터
02-2654-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