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타워버거 먹고 파리가자 ‘월드 타워버거’ 3종 출시

14일 스테디셀러 타워버거 새롭게 재해석한 신메뉴 3종 ‘파리 타워버거·서울 타워버거·동경 타워버거’ 출시

출시 기념 월드 타워버거 구매하면 파리·도쿄 여행권 등 100% 당첨 확률의 풍성한 스크래치복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케이에프씨(KFC)
2017-08-14 09:5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4일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타워버거’를 새롭게 재해석한 ‘월드 타워버거’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월드 타워버거’ 3종은 세계 주요 타워로 손꼽히는 파리, 도쿄 서울을 연상할 수 있는 재료를 주요 패티로 활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맛으로 선보인다. 파리 타워버거는 치즈 패티에 부드러운 2가지 치즈소스를, 서울 타워버거는 남산타워의 명물 메뉴인 돈까스를, 동경 타워버거는 오징어 패티에 오코노미 소스를 가미해 기존 타워버거에 맛과 재미를 더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당첨 확률 100%의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월드 타워버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복권을 증정, 200만원 상당 파리 여행권과 100만원 상당 도쿄 여행권, 남산타워 레스토랑 식사권, 에펠타워 및 도쿄타워 퍼즐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KFC는 월드 타워버거 3종은 KFC의 베스트셀링 메뉴 중 하나인 타워버거를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맛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출시했다며 KFC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해 향상된 맛과 품질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fckorea.co.kr

연락처

KFC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대리
02-792-2633(내선: 0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