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2017 회계연도 2분기 실적 발표

수익이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5200만달러

연간예상 수익은 전년 보다 37% 상승한 2억800만달러

이연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1억7000만달러

전반 6개월간 매출 총이익율은 1년 전 같은 기간의 58%보다 상승한 63%

GP인베스트먼츠 애퀴지션 코퍼레이션과의 최종 합병 계약 체결 발표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8-11 14: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와 오라클 및 SAP제품에 대한 독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이하 ‘리미니 스트리트’ 또는 ‘회사’)가 2017년 6월 30일 마감 2017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오늘 발표했다.

2017회계연도 2분기 재무 중요 내용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7회계연도 2분기에 46분기 연속적인 순차 수익 성장을 기록했다. 이 분기 수익은 전년 동기보다 37% 증가한 5200만 달러를 기록했고, 연간 예상 수익은 전년 보다 37% 상승한 2억800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2017년2분기의 추가적인 재무 실적은 아래와 같다.

· 이연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1억7000만 달러
· 2017년 6월 30일 종료된 12개월 간의 수익 유지율은 94%
· 2017년 전반6개월간의 매출 총이익율은 1년 전 같은 기간의 58%보다 상승한 63%

리미니 스트리트는 2분기에 100개 고객사와 신규 계약을 체결하여 분기 마감 시점의 거래가 활발한 고객사가 전년 동기 대비 39%증가한 1330개이며 2017년 6월 30일 현재 전세계 직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909명이다.

2017년2분기 사업 중요 내용

· GP인베스트먼츠 애퀴지션 코퍼레이션(GP Investments Acquisition Corp., ‘GPIA’)(나스닥: GPIA)과의 최종 합병 계약을 발표했으며 인수 절차가 종료되면 합병된 회사의 주식이 새로운 티커 심볼 ‘RMNI’로 나스닥 글로벌 증권시장(NASDAQ Global Markets)에서 거래될 예정이다. 합병 절차는 2017년 9월에 종료될 예정이며, 두 회사가 합병되면 재무상태가 개선되고 부채를 줄이며 공공 자본에 접근할 수 있는 추가 자원을 확보하여 전세계적으로 서비스와 사업 역량을 확대할 수 있게 된다.

· IBM DB2, 마이크로소프트 SQL서버, SAP사이베이스(Sybase) 계열 데이터베이스 제품을 포함한 6개 신규 데이터베이스 제품으로 지원 서비스를 확대했다. 현재 회사는 19개 제품 라인 포트폴리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데이터베이스를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취약성으로부터 보호하는 차세대 보안 솔루션인 ‘리미니 어드벤스드 데이터베이스 보안’(Rimini Street Advanced Database Security)을 출시했다.

· 회사의 기업 문화, 근무 환경, 의사소통 정책 및 직원 혜택 등의 평가에서 베이 에어리어 뉴스 그룹(Bay Area News Group)으로부터 ‘최고의 직장’으로 4회 선정됐다.

· 산업 분석 기업 STKI로부터 이스라엘 내 1급(Tier 1) 애플리케이션 지원 외주 기업으로 인증 받았고, 이스라엘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IT(정보기술) 판매업체 및 STKI의 1급 판매업체 지위를 부여 받은 유일한 독립 소프트웨어 지원 업체로 인정받았다.

· 2017년 미국 비즈니스 어워즈(2017 American Business Awards)에서 ‘올해의 가장 혁신적 기술 기업’(Most Innovative Tech Company of the Year)을 포함해 7개 스티비(Stevie)상을 수상했다.

· 리미니 스트리트의 글로벌 지원부서(Global Support Department)가 고객 서비스와 혁신 부문에서 이룩한 성과를 인정 받아 2017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2017 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고객 서비스 관리, 기획 및 실행 부문상(Stevie Award in the Innovation in Customer Service Management, Planning & Practice)을 수상했다.

· 샌프란시스코 비즈니스 타임스(San Francisco Business Times)가 2년 연속 ‘광역 베이 에어리어의 최고 소프트웨어 기업’(Top Software Companies in the Greater Bay Area)으로 선정했다.

· 1개 분기 동안 지원 서비스 건수가 44개국에서 7000건을 넘는 기록을 세웠고, 고객의 평균 만족도 점수가 5.0점(5.0점은 ‘우수함’을 나타냄) 중 4.8점을 다시 한번 받았다. 또 회사는 모든 우선순위(Priority) 1순위 서비스 케이스의 평균 응대 시간이 5분 이내였다.

· 캐나다와 독일에서 열린 가트너의 CIO(최고정보책임자) 서밋과 한국 및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IDC의 CIO서밋을 포함해 19개의 CIO 및IT구매 책임자 행사에 참가했다.

· 리미니 스트리트 재단(Rimini Street Foundation)이 전세계에서 진행한 다수의 지역 사회 자선 활동에 자금을 지원하고 직원들이 참여했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리미니 스트리트는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글로벌 인력 및 서비스 제공 역량을 강화하며, 46분기 째 분기 수익의 연속적 성장을 기록하면서 전세계 고객사들에게 품질이 우수하고 초고속의 응대시간으로 지원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는 글로벌 사업 계획을 계속 시행해왔다”며 “GP인베스트먼츠 애퀴지션 코퍼레이션과의 합병 거래가 완료되면 두 회사의 통합에 따라 글로벌 자원과 역량이 확대되어 사업 계획을 더 효율적으로 시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제품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약 1,300개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의 특정부분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니고 미국 연방증권법이 규정한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GPIA와 리미니 스트리트의 합병거래와 관련하여 그 거래에 따른 리미니 스트리트의 예상 실적 및 혜택, 거래 종료 예상 시기, 양측이 이 거래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가능성 및 능력 등을 포함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예측 진술이 내포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다양한 가정 및 리미니 스트리트 경영진의 현재 예상에 바탕을 둔 것으로 예측이나 역사적 사실이 아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여러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은 아래와 같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번 거래에 대해 당국의 승인이나 GPIA또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주주들의 승인을 받지 못할 위험성을 포함해 두 회사가 이번 거래를 성공적으로 또는 제때에 완료하지 못할 경우; GPIA와 리미니 스트리트가 이번 거래를 완료하는 것이 지연되거나 두 회사 사업을 통합하는 것이 지연 또는 어려운 경우를 포함해 이번 거래의 예상했던 혜택을 얻는데 실패할 경우; 그리고 이번 거래에 따른 예상 비용 절감 규모 및 시기와 운영 시너지를 실현하지 못할 경우 등이다. 이밖에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모르고 있거나 회사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위험성이 있을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이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이 보도자료 발표 이후에는 이 미래예측 진술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평가라고 보고 거기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100056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