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전용 상판 세제 증정

인덕션 전기레인지 구매 시 20만원 상당 전용 용기 추가 증정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7-08-11 11:12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가 DIOS 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달 말까지 LG 베스트샵에서 DIOS 3구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샵 행사카드를 이용해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W △BEH3G △BEH3G1) 및 인덕션 전기레인지(△BEF3G △BEI3G △BEI3G1)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전용 와이만 상판 세제를 받을 수 있다.

인덕션 전기레인지(△BEF3G △BEI3G1 △BEI3G)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20만원 상당 실리트 냄비와 테팔 프라이팬을 증정한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3kW급 고화력 인덕션 화구가 탑재, 1리터 물을 2분 20초 내로 끓일 수 있다. 이는 별도 전기 공사 없이 설치 가능한 전기레인지 가운데 최고 수준의 화력이다.

한편 LG전자는 최근 DIOS 인덕션 전기레인지 와이드존(모델명:BEF3G)을 출시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와이드존’이다. 평상시 각각 사용하는 2개의 화구가 동시에 작동하면 대형 화구로 변환된다. 이 제품은 스테이크 그릴 등 대형 불판도 소화할 수 있어 가정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DIOS 인덕션 전기레인지 와이드존은 국내 최초로 전 화구 자동 용기 감지 기능을 탑재했다. 기존 전기레인지는 용기가 놓인 화구를 제어하는 버튼을 눌러야 조리가 가능했던 반면, 신제품은 이를 자동으로 인식해 바로 조리를 시작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김경익 과장
02-3210-2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