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호텔·앙사나 리조트, 4박 투숙 시 1박 무료 프로모션 실시

2017-08-11 10:36
서울--(뉴스와이어)--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반얀트리 호텔과 앙사나 리조트가 4박 투숙 시 나흘째 숙박을 무료 제공하는 ‘나이트 온 어스(Night on U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박을 투숙하는 고객에게 무료 1박과 함께 알코올 음료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해양 액티비티 등 숙박에 즐거움을 더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 온 어스’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방콕’, 아프리카 ‘반얀트리 세이셸’, 몰디브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와 ‘앙사나 벨라바루’ 등 세계 곳곳에서 실시한다. 이용 기한·무료 숙박이 적용되는 투숙일 수·제공 혜택 등은 리조트 별로 상이하다.

특히 ‘여행자들의 천국’ 방콕 도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방콕에서는 9월 30일까지 3박 투숙 시에도 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2박 비용으로 3박 4일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힐링 여행을 누릴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에서 오랫동안 편안히 투숙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나이트 온 어스’ 프로모션에 대한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호텔 및 앙사나 리조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25개국에 진출해 41개 호텔과 리조트, 64개의 스파, 77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 호텔: http://www.banyantree.com/ko
앙사나 리조트: http://www.angsana.com/ko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지선진 차장
02-3406-21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