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포인트, LTE 셀룰러 제품을 위한 다중 기기 사용자 경험 테스트 솔루션 발표

셀룰러 음성, 인터넷 브라우징, 스트리밍 비디오 및 여타 서비스의 실제 시험을 위해 만들어진 혁신적 설계 및 생산 시험 솔루션

뉴스 제공
LitePoint
2017-08-15 08:00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선 테스트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인 라이트포인트(LitePoint)가 사용자들이 LTE 셀룰러 디바이스를 시험할 수 있는 라이트포인트IQcell (LitePoint IQcell™) 다중 기기 셀룰러 시그널링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IQcell은 모바일 기기 OEM 업체가 모바일 핫스팟 기능이나 LTE망을 통한 음성통화 기능인 VoLTE(voice-over-LTE), 인터넷 브라우징 및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일반적인 기기의 성능을 시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들 애플리케이션 각각에 대한 시험은 실제 사용자 경험 시나리오처럼 보이는 무선 연결을 통해 이루어진다. 사용자 경험은 오늘날 엄청나게 복잡한 기기를 시험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기기가 고객의 손 안에서 설계된 의도대로 작동될 수 있게 해준다.

IQcell은 소비자가 보고한 실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기를 수리하는 서비스센터는 IQcell과 IQservie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고객들이 맡긴 전화기의 RF 파라메트릭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기기 제조업체와 통신사업자들이 결함 있는 제품을 바로잡게 해주고 간단하게 수리된 전화기로 새 제품을 대신하게 해 비용을 절감시켜준다.

라이트포인트의 제품 마케팅 이사인 애덤 스미스(Adam Smith)는 “사용자 경험은 성공적인 기기의 중요한 열쇠이며 IQcell은 OEM 업체와 서비스센터가 몇 가지 파라메트릭 측정을 사용자가 실제로 제품을 사용했을 때 경험한대로 변환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사용자가 알고 있는 것을 그대로 확인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우리는 더 많은 기기를 보다 신속하고 더 저렴하게 시험할 수 있도록 시험 경험을 개선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IQcell을 통해 시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기기 제조업체들이 제품 품질 면에서 위험을 떠안지 않아도 되는데 이는 제조업체들이 동시에 여러 기기를 대상으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다양한 시그널링 시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기술적 특징

2 포트 및 8포트 구성이 가능한 IQcell은 LTE-FDD, LTE-TDD, WCDMA/HSPA 및GSM을 지원한다. IQcell 2포트 구성 제품은 사물인터넷(IoT) 기기의 셀룰러 무선 품질을 신속하게 진단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시험 시스템은 미리 정해진 일련의 시험 사례들을 작동시킴으로써 셀룰러 무선 능력을 탐지한다.

IQcell 8포트 구성 제품은 4개의 별개 셀에서 동시에 작동되어 최대 4대까지의 기기를 시험 할 수 있게 테스트 생산능력을 향상시켜주고 각 셀은 높은 정확성과 빠른 속도, 그리고 특화된 기술로 매개변수 측정이 가능한 전용 측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IQcell은 오늘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test-solutions-for-manufacturing/iqcell/ 참조.

라이트포인트(LitePoint) 개요

라이트포인트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무선기기 제조업체들을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창조하여 제조업체들의 제품이 오늘날의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무선 테스트 분야의 선두 혁신업체로서 라인트포인트의 제품은 세계적으로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무선 칩셋을 즉시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생산되고 있다. 라이트포인트는 선도적 스마트폰, 태블릿, PC, 무선 액세스 포인트 및 칩셋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이라는 급성장 중인 커넥티드 디바이스 세계의 테스팅 분야에서 선두에 위치하고 있다. 테라다인(Teradyne, Inc.)(뉴욕증권거래소: TER)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 중인 라이트포인트는 테스트용 자동화 장비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테라다인은 2016년에 17억5000만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전세계적으로 약 4400명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8753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라이트포인트(LitePoint)
테라다인(Teradyne, Inc.)
앤디 블랜차드(Andy Blanchard)
기업홍보
1 978-370-2425
investorrelations@tera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