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캡처, 머천트 리스크 위원회(MRC) 회원 자격 획득

머천트들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어캡처의 데이터 기반 옴니채널 결제 및 사기 예방 솔루션에 액세스 가능해져
출처: Payvision
2017-08-11 08:14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11일 -- 세계적인 데이터 기반 옴니채널 PSP 서비스 기업인 어캡처(Acapture)가 최근 머천트 리스크 위원회(Merchant Risk Council) 회원사가 되었다. 해당 위원회는 전자상거래 결제기법 향상 및 리스크 관리 활동을 지원하는 커뮤니티로 30개 국가에 450개 기업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다.

어캡처의 MRC 회원 자격 획득은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머천트들이 처한 과제와 니즈에 맞는 결제 솔루션의 개발, 발전에 나선 어캡처의 노력을 인정한 중요한 진전인 것이다. 어캡처는 상거래의 안전성과 수익성 확보라는 동일한 목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됨으로써 머천트가 직면한 사기, 리스크 관련 주요 과제를 더 잘 알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머천트 회원들은 어캡처의 MRC 커뮤니티 편입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결제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이 솔루션들은 데이터 과학의 도움을 받아 승인율 향상, 사기 감소, 체크아웃 경험, 고객 동선에 대한 주요 정보를 통해 매출 향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MRC 소속 머천트는 이처럼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결제 솔루션 외에 어캡처가 정기적으로 발표하는 광범위한 최신 연구를 이용해 중요한 상거래 분야 주제와 트렌드를 면밀히 조사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쳉리엠리(Cheng Liem Li) 어캡처 CCO는 “어캡처가 MRC 회원사가 되어서 기쁘다”며 “MRC 와 같은 훌륭한 커뮤니티에 가입해 동종업계 기업 및 머천트들과 함께 상거래 산업을 발전시킴으로써 우리가 추구하는 혁신을 뒷받침할 수 있다. 또한 다수의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머신러닝 제품을 제공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어캡처의 최신 연구 보고서는 서로 다른 전자상거래 산업의 측면, 소비자 행동의 미래 트렌드, 규제 변경 또는 상거래 산업을 형성하는 기술 경향을 담고 있으며 acaptur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어캡처(Acapture) 개요

어캡처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는 글로벌 카드 매입 네트워크인 페이비전(Payvision)의 자회사다. 네덜란드 중앙은행으로부터 결제기관 면허를 획득한 어캡처는 페이비전의 역량을 결합해 머천트 매출을 극대화한다. 또한 이들이 데이터에 기반한 옴니채널 솔루션을 통해 체크아웃부터 추심, 최종결제에 이르기까지 결제의 모든 단계를 관리함으로써 해외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캡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혹은 트위터(@Acapture_Global), 링크드인,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캡처는 베를린에서 열린 2017 MPE Awards에서 모기업인 페이비전(Payvision)과 함께 최고 PSP로 선정되었으며, 해외 사업을 염두하고 있는 머천트와 마켓플레이스의 매출 극대화를 전문으로 한다. 어캡처 시스템은 간소화된 방식으로 다자간 거래 당사자들에게 펀드를 할당하는 분리 결제 기능 슬라이스페이(SlicePay), 향상된 데이터 분석을 위한 유연한 보고 기능, 단일 RESTful API를 활용한 일일 통합 기능, 능률적인 조정 프로세스, 글로벌 카드 매입, 80가지 이상의 대표적인 대체 결제 기법과 160가지 이상의 화폐 취급 능력이 특징이다.

어캡처에 대한 추가정보는 어캡처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Twitter @Acapture_Global, LinkedIn, Facebook, YouTube, Corporate blog 팔로우하면 된다.

MRC 개요

Merchant Risk Council는 모든 상거래의 안전성과 수익성 확보라는 비전을 가진 전자상거래 사기 및 결제 전문가를 위한 동업조합이다. MRC는 2000년 주요 소비자 브랜드의 소규모 머천트 전문가 그룹이 설립하였다. 이들은 소속 기업의 리스크 관리 활동을 지원하는 동시에 전자상거래 결제분야를 발전시키겠다는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 MRC는 2010년 유럽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현재 30개국에 450명의 회원을 지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Payvision       WillyKwaKokLeng   VicePresident,Sales   +6598531893       AlinaGeosanu   PR&CommunicationsAssistan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