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Soft, Constellation ShortList™ 기업용 그룹 메시지 부문에 이름 올려

BroadSoft Business UC-One® 앱, 기업용 그룹 메시지 솔루션 부문에 선정된 7개 솔루션에 포함

뉴스 제공
BroadSoft
2017-08-10 16:05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BroadSoft, Inc.(NASDAQ:BSFT)는 BroadSoft Business UC-One® 애플리케이션이 2017년 3분기 Constellation ShortList™의 기업용 그룹 메시징 솔루션 부문에 포함됐다고 밝혔다. Constellation ShortList™는 얼리어답터와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의 시장 내 벤더사들을 소개하는 목록이다. 여기에 이름을 올렸다는 것은 BroadSoft가 시장에서 메시징 도구를 제공하는 선두주자이며, 향후 직장에서 사람들의 의사소통 방식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는 뜻이다. BroadSoft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UCaaS)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 글로벌 시장 리더이자 협업 및 서비스형 컨택센터 서비스(CCaaS) 공급 기업이다.

BroadSoft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는 “UC-One 애플리케이션이 Constellation으로부터 기업용 메시징 업계 선두주자로 재차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며 “미래의 직장 내 근무 환경은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사 직원들이 BroadSoft Business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및 팀 협업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채널에 걸쳐 연결되고 의사소통 및 협력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생산성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nstellation은 기업 내 팀 리더들과 팀원들이 혁신 기술을 활용해 사업 모델 변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자문을 제공한다. Constellation ShortList에 이름을 올린 제품, 서비스는 이 분류기준에 해당하는 한계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이 기준은 Contellation Research가 고객 조사, 파트너사와의 대화, 고객의 언급, 벤더사 선정 프로젝트, 시장 점유율, 내부 조사를 통해 결정한다. 시장 여건이 바뀌고 있는 만큼 Constellation ShortList는 수시로 업데이트 된다.

Contellation Research 창립자인 R ‘레이’ 왕(R ‘Ray’ Wang)은 “적절한 타이밍(timing), 팀(teams), 그리고 기술(technology)은 성공적으로 디지털 변혁을 달성하기 위한 디지털 사업 모델 구축에 필수적인 3개의 T다”며 “우리 애널리스트들이 연구, 기획한 Constellation ShortList는 얼리어답터들이 성공적이고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적절한 기술을 분별해낼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UC-One은 BroadSoft Business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 형태의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 메시징과 출석, 오디오 및 비디오 컨퍼런스, 스크린 공유, 파일 공유, 가상 회의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종류의 기업에 맞는 첨단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장소나 기기의 종류에 구애 받지 않고 동료와 파트너, 고객과 의사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다. BroadSoft Business는 클라우드 내에 공급되는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로 엔터프라이즈급 적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사용된다.

BroadSoft UC-One과 통합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 이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BroadSoft 개요

BroadSoft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BroadSof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조항

Constellation Research는 연구 결과에 기재된 그 어떠한 솔루션, 서비스에 대해서도 보증하지 아니한다.

Constellation Research 개요

실리콘밸리에 기반을 둔 Constellation Research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략자문 및 미래 연구 전문 기관이다. Constellation 소속 애널리스트들은 포브스지 Global 2000 선정 기업과 리더들이 비즈니스 모델 혁신과 변혁이라는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자문을 제공한다. Constellation은 기존의 분석기관과는 달리 솔루션 고급사, 파트너사, 그리고 Constellation Executive Network 소속의 혁신적인 바이사이드 분야 리더들, 고위 경영진, 이사진과 긴밀하게 협력해 기술과 리서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가치 있는 사업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onstellation Research 관련 정보는 Constellation Research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Matter for BroadSoft
Erin Knapp
617-502-6546
이메일 보내기

BroadSoft
Niaobh(Neve) Levestam
+44 7919 605660
이메일 보내기

Constellation Research
Aubrey Coggin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