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보안, 글로벌사인코리아 사이트 정식 오픈

뉴스 제공
한국기업보안
2017-08-10 15: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기업보안이 글로벌사인코리아 사이트를 8월 정식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사인코리아(globalsignkorea)는 GlobalSign SSL, Codesign 인증, PDF 인증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이트로 기업들의 안정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암호화 통신모듈, PDF 실체성 인증 모듈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글로벌사인은 구글(Google), 애플(App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시스코(Cisco), Intel, Adobe, Netflix, Air BnB 등 글로벌 기업들이 선택한 기업으로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유명하다.

글로벌사인코리아 사이트가 오픈되기 전부터 가비아, 고도몰, 아이네임즈 등에서 GlobalSign SSL을 판매하면서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금융권을 포함한 대다수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GlobalSign SSL은 다른 SSL 브랜드와는 달리 모든 상품 종류에 강제 256Bit 암호화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강제 암호화 기능을 탑재한 상품은 일반 상품과 달리 프리미엄급으로 판매되는 반면, GlobalSign SSL은 모든 상품이 강제 암호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버 라이선스 제한이 없어 다른 SSL 브랜드와는 달리 서버별 SSL 인증서를 구매 하지 않아도 된다. GlobalSign SSL은 서버 기준이 아닌 도메인 기준 라이선스이기 때문이다.

GlobalSign은 기술 및 가격 경쟁력에서 크게 앞서 이미 시장을 장악한 기존 브랜드를 제치고 유럽시장 1위를 차지하며 Global점유율을 점점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글로벌사인코리아가 정식 오픈을 하면서 국내 기업도 GlobalSign의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구매,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 역시 한국어로 24시간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사인코리아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기업보안 개요

㈜한국기업보안은 [유서트] 인증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SSL보안서버인증서 및 CodeSign인증서 전문 기업으로 VeriSign, Thawte, Geotrust, GlobalSign, COMODO 등 세계 최고 공인인증기관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EV-CodeSign인증서를 국내에 최초로 보급하였다. 국내·외 총 4만여개의 인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업계 최고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들의 전문컨설팅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인증서를 보급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신뢰 있는 SSL보안서버인증 및 CodeSign인증 전문기업이다.

글로벌사인코리아: http://www.globalsignkorea.com

웹사이트: http://www.ucert.co.kr

연락처

주식회사 한국기업보안
전귀선 대표
02-514-77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