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음료&디저트 카페 마리웨일237, ‘달마시안 쉬폰케익’ 출시

뉴스 제공
루시카토
2017-08-10 14:45
파주--(뉴스와이어)--세계 음료&디저트 카페 마리웨일237(대표 강인석)이 귀여운 디자인에 한 번, 달콤한 맛에 두 번 반하게 되는 디저트 신제품 ‘달마시안 쉬폰케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6월 출시되어 단번에 인기 디저트 메뉴로 등극한 모찌롤 케이크의 성공에 이어 디저트 카페 마리웨일237에서 내놓은 ‘달마시안 쉬폰케익’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에 오레오 크림을 가득 채워 부드러운 쉬폰케익과 달콤한 오레오 크림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이다.

일상생활에서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간단한 파티를 위한 케익으로도 안성맞춤인 달마시안 쉬폰케익은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를 가운데 오레오 크림에 찍어 먹는 재미와 맛의 조화를 느끼게 해 준다.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선공개된 후 구매 문의가 빗발쳤던 달마시안 쉬폰케익은 전국의 마리웨일237 매장에서 16일(수)부터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천8백원으로 음료와 함께 구매해도 부담이 없다.

마리웨일은 원래 9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고객 성원에 힘입어 출시를 앞당겼다고 밝혔다.

한편 세계음료&디저트 카페 마리웨일237은 9월 천안과 부산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서울 본사와 부산지사에서 사업설명회 및 가맹 상담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마리웨일237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루시카토 개요

루시카토는 2007년 프리미엄 수제 케익 브랜드로 설립해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제품군, 철저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생크림 케이크 HACCP 인증을 받은 루시카토는 수제 케익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깊이 있는 커피, 다채로운 캔디들이 더해져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뢰의 브랜드 루시카토는 992m² 규모의 자체 제조공장을 보유하여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도 행복한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이끌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lucycato.co.kr

연락처

루시카토
기획마케팅팀
이지희 주임
070-4349-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