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코레일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이용객 대상 포켓미스트 증정 이벤트 실시

서울역과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 발급 시, 스위스킨 ‘포켓미스트’ 정품 제공
포켓미스트와 함께한 여행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방학 맞아 여행을 떠나는 청춘 여행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
출처: 씨엠에스랩
2017-08-10 09:37
스위스킨이 코레일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이용객 대상 포켓미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10일 --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14일부터 코레일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미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위스킨은 14일부터 서울역과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급받는 이용객 전원에게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워터100 씬 미스트’ 정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지의 즐거움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는 ‘#포켓미스트 해시태그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스위스킨 제품(1명)과 워터100 씬 미스트 대용량(30명)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여행지에서 포켓미스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워터100 씬 미스트’는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카드 사이즈의 미스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 미백, 안티폴루션 기능을 갖춘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스위스킨은 방학을 맞아 기차 여행을 떠나는 20대의 청춘 여행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스위스킨과 함께 피부 건강도 챙기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스위스킨 내일로 여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위스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위스킨 개요

스위스킨은 최적의 원산지에서 찾은 믿을 수 있는 자연 성분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오랜 연구 끝에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피부솔루션으로 지금보다 더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제시해주는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언론연락처: 홍보대행사리앤컴   송명근대리   02-776-25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