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CGV하계 ‘씨네키즈 라이브러리’ 공간 조성

CGV하계 어린이 전용 미니도서관 ‘씨네키즈 라이브러리’에 일룸 키즈 가구로 꾸민 체험공간 마련
‘팅클팝 그로잉 책상’, ‘아코 소파’ 등 일룸 인기 제품 체험 기회
일룸 가구 일러스트 컬러링을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거움 선사
출처: 퍼시스그룹
2017-08-10 09:21
일룸이 CGV하계 내 어린이 전용 미니도서관 씨네키즈 라이브러리에 일룸 키즈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10일 --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CGV하계 내 어린이 전용 미니도서관 ‘씨네키즈 라이브러리(CINE KIDS library)’에 일룸 키즈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CGV하계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극장으로 현재 ‘씨네키즈 라이브러리’에는 어린이를 위한 500여권 이상의 다양한 도서와 함께 일룸의 소파 및 의자, 테이블, 텐트 및 매트 등 키즈 가구들이 비치되어 있다.

아이들이 영화를 보기 전 대기하는 동안 일룸 키즈 가구로 편안히 책을 읽거나 교육 영상을 보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특히 성장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그로잉 개념이 적용된 ‘팅클팝 시리즈 책상’과 바르게 앉는 습관을 길러주는 ‘아코 소파’는 출시 후 각 16만개, 8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룸의 대표 키즈 제품으로 평소 부모들이 관심 갖고 있던 제품을 직접 보고 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이번 체험 공간은 2018년 1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어린이 도서 외에도 일룸의 가구 일러스트 컬러링을 비롯해 배급사와 연계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컬러링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일룸은 어린이 방문객 대상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CGV하계 씨네키즈 라이브러리 공간에 일룸의 대표 키즈 가구를 선보임으로써 아이들이 꿈을 찾고 흥미로운 시간을 보내는 데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일룸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일룸 키즈 가구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GV 최초로 오픈한 CGV하계의 키즈 전용관 씨네키즈(CINE KIDS)는 365일 어린이 전용 콘텐츠를 상영하며 쿠킹 클래스, 생일파티 등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또한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를 위한 카페 라운지 및 도서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언론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혜연 AE   02-3406-227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