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작 신청 공고: CES 2018 혁신상

2017-08-09 18:3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무엇을: 혁신을 위한 글로벌 무대인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를 기획하고 주관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CES®의 2018년도 이노베이션 어워드(Innovation Award, 혁신상) 출품작을 공식적으로 신청 받는다고 발표했다. 기술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최고 수준의 상을 놓고 매년 경쟁하는 이 대회는 25개가 넘는 소비재 기술 부문의 뛰어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에 대하여 명예를 수여하고 있는데 그 분야에는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앱, 스마트 홈, 자동차 인공지능, 영상 디스플레이 및 가상현실 그리고 웨어러블 기술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하지는 않는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부문으로는 사이버보안, 스마트 시티, 로봇공학 등이 있다.

언제: 신청자는 미리 신청할 것을 권장하며 9월15일까지 출품작을 제출할 수 있다. 신청 순 200명까지 200달러의 조기신청 할인을 받게 된다. 수상자는 11월9일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행사에서 발표되며 수상 제품은 베네시안 호텔 베네시안 볼룸에서 열리는 CES 2018 이노베이션 어워드 공개행사에서 전시된다.

세부사항: 각 제품 영역에는 한 명의 전문가와 독립 산업 디자이너 한 명, 독립 엔지니어 한 명 그리고 업계 미디어 구성원 한 명으로 구성된 3명의 판정단이 있다. 출품작들은 엔지니어링 품질, 미적(美的) 디자인 품질, 용도/기능, 사용자 가치, 독창성/참신성 그리고 디자인과 혁신성이 시장의 여타 제품과 어떻게 직접적으로 비교되는지에 따라 판정된다.

수상자는 마케팅 자산 및 제품 포장에 수상자 로고 사용, CES.tech 웹사이트 게시, ‘이것이 혁신이다(i3: It Is Innovation)’라는 CES 이슈(issue)에 등재 그리고 혁신상 수상자 트로피 등 이노베이션 어워드에 따른 별도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전체 경선 규칙과 온라인 제출은 웹사이트 CES.tech/innovation 참조. 질의는 이메일 InnovationAwards@CTA.tech로 직접 제출

참고사항: 이 세계적인 기술 박람회의 공식 명칭은 ‘CES®’다. 이를 지칭할 때 ‘소비자가전 전시회(Consumer Electronics Show)’ 또는 ‘인터내셔널 CES(International CES)’로 표기해서는 안 된다.

CES 2018의 백 체크 포인트(bag check points), 백 제한과 예외(bag restrictions and exceptions), 배지 픽업 로케이션 등 CES.tech에 관한 업데이트된 CES 보안 문제에 유의할 것.

CES 개요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약 50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최대규모의 체험형 행사로서 CES는 업계의 모든 분야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고 주관하는 CES는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들과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사들이 참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CES 하이라이트 영상(http://www.ces.tech/News/CES-TV), CES 온라인 (http://www.ces.tech/)과 소셜 미디어(http://www.ces.tech/News/CES-Social)를 참조하면 된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321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며, 미국 내 1500만 개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향후 행사 일정

· 이노베이트 앤 셀러브레이트(Innovate! and Celebrate)
10월 9~11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10월 24일, 프랑스 파리

· CES 언베일드 암스테르담(CES Unveiled Amsterdam)
10월 26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CT 명예의 전당 디너(CT Hall of Fame Dinner)
11월 7일,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11월 9일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 7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8
1월 9~12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아시아 2018(CES Asia 2018)
6월 13~15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080062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저스틴 시라즈(Justin Siraj)
703-907-7415
jsiraj@CTA.tech

사라 브라운(Sarah Brown)
703-907-4326
sbrown@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