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즈-부산테크노파크 스마트부품센터, 국산 ASIC 가상화폐 전용 채굴용 컴퓨터 개발 추진

출처: 프로비즈
2017-08-10 09:30
프로비즈가 국산 ASIC 가상화폐 전용 채굴용 컴퓨터 개발을 추진한다. 사진은 ASIC 반도체
부산--(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10일 -- 중국 최대 비트코인 채굴업체인 비트메인(Bitmain, 대표 우지한)의 제품을 정식 수입하는 프로비즈가 재단법인 부산 테크노파크 스마트부품센터(최승욱 센터장)와 함께 국산 ASIC 가상화폐 채굴용 컴퓨터 개발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중국 비트메인의 ASIC 채굴용 컴퓨터가 전 세계 시장을 거의 독점하고 있다. 이에 프로비즈는 비트메인의 제품을 정식 수입을 하면서 국산 제품 개발에 나섰다.

ASIC(Application Specific Integrated Circuit, 주문형 반도체)는 특정 용도 집적 회로의 총칭이다. 가상화폐의 열풍 및 전망성에 따라 일반 PC가 아닌 가상화폐 마이닝에 특화시켜 컴퓨터를 개발하는 것이다.

프로비즈는 ASIC의 알고리즘 종류는 비트코인의 SHA-256, 라이트코인의 Scrypt, 대시의 X11, DGB-Qubit(DGB)의 Qubit 등이 있으며 향후 가상화폐에 따라 마이닝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프로비즈 개요

프로비즈는 해외 무역 및 해외 기업 컨설팅 등 전시박람회 기획 주최 및 주관, 전시 콘텐츠 개발 전문 기업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해외 전시 관리 및 전시박람회 디스플레이, 디자인 및 설치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컴퓨터 채굴용 케이스 및 하드웨어 개발과 수입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프로비즈   홍보팀   051-747-62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