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트위드,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스가 수여하는 ‘2017 올해의 공급업체 상’ 수상

뉴스 제공
Greene, Tweed & Co.
2017-08-09 15:45
컬프스빌,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린 트위드(Greene, Tweed & Co.)가 사실상 거의 모든 새로운 칩과 첨단 디스플레이 제조에 사용되는 원자재 엔지니어링 솔루션 분야의 세계 유수 기업인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스(Applied Materials, Inc.)(나스닥: AMAT)가 OEM 원자재 공급업체들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2017 올해의 원자재공급업체 상(Supplier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

이 상은 어플라이드의 전략적 방향과 우선순위를 전달하고 원자재공급업체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이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강조하는 행사인 연례 원자재공급업체 경영진 포럼(Executive Supplier Forum)에서 수여되었다.

그린 트위드의 부사장 겸 반도체 부문 총괄관리자인 릭 앤더슨(Rick Andersen)은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스로부터 ‘2017 올해의 원자재공급업체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우리의 우수한 품질 성능과 혁신적인 솔루션 제품군이 인정 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반도체 업계를 위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데 더욱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스의 엔지니어링〮운영〮품질 부문 수석 부사장인 지노 아디에고(Gino Addiego)는 “지난 몇 년 동안 어플라이드가 연구개발 투자를 늘림으로써 창사 이래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품을 비롯해 파격적인 신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며 “부품업체들과 기술적 관계는 물론 사업 관계를 긴밀히 유지하는 것이 우리가 혁신을 도모하고 성공적인 신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하는 역량을 구축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한 올 한 해 동안 어플라이드가 성공을 거두는데 기여한 ‘2017 올해의 원자재공급업체 상’ 수상자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그린 트위드는 지난 수 년 동안 시종일관 성능 기준에 부합하거나 혹은 이를 뛰어 넘음으로써 어플라이드가 기술 우수성과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고 고객들에게는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개요

그린 트위드는 다양한 시장과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성능 문제를 해결하고 총 운영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 엔지니어링, 영업 및 지원을 제공하는 그린 트위드는 전세계 고객 애플리케이션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150년이 넘은 역사를 자랑하는 그린 트위드는 혁신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켐라즈(Chemraz®), 아를론(Arlon®), 아발론(Avalon®) 및 WR® & AR® 등의 선도적 제품을 전세계에서 판매하고 있다.

그린트위드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유통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전화 문의(+1.215.256.9521)나 웹사이트(http://www.gtwee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08005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weed.com

연락처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 Co.)
크리스 알드레드(Chris Aldred)
기업 마케팅 담당
+1-267-932-5389
caldred@gtw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