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레란,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입점기념 현품 50% 할인 무료 체험 이벤트 풍성
출처: 더홈
2017-08-09 10:09
이탈리아 매트리스 점유율 1위 브랜드 ‘돌레란’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신규 입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9일 -- 토털 리빙 기업 더홈은 이탈리아 매트리스 점유율 1위 브랜드 '돌레란(dorelan)’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신규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입점 기념 할인이벤트도 펼친다.

이탈리아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dorelan)은 전 제품 워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박테리아나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해, 3세 미만 아기들에게도 안전한 ‘외코텍스 클래스 1(Oeko-Tex class 1)’을 획득한 친환경 브랜드이다.

이탈리아 볼로냐 대학 연구팀과 돌레란 연구팀이 함께 만든 돌레란 매트리스의 소재인 마이폼은 쉽게 물러지고 더운 메모리 폼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개선해 탄력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으로 돌레란의 국내 단독 수입원인 더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포함해 서울 및 영남권에 총 11개의 돌레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04년 설립 이후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더홈은 이탈리아 최고 가구 브랜드 나뚜찌 그룹과 이탈리아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을 한국에 독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공식 수입원이다. 현재 더홈은 논현, 분당 전시장을 비롯해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과 한샘플래그샵 등 전국에 걸쳐 54개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인 돌레란은 이번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펼친다. 토퍼 3.5cm 정품을 40% 할인해 판매하고 현품의 경우 수량한정으로 50% 할인판매하며 누베포맷 매트리스의 경우 ‘꿈같은 한달’이라는 주제로 30일 무료체험을 실시한다.

더홈은 돌레란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유럽 친환경 기준에 맞춰 생산되기 때문에 갓난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독성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고객이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인 돌레란의 다양한 장점을 보다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더홈유통홍보대행   키위피알   김용태주임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