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수강 편의성 높인 무료 대규모 온라인 강좌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 실시

6개 강의 동시 오픈으로 개인에게 맞는 강의와 진도 설정 가능
말하기와 쓰기 영역에 자동 채점 시스템 도입해 영역별 집중 역량 강화
출처: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2017-08-09 09:44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 강좌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9일 -- 토플 시험 주관사인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 미국교육평가원)가 무료 대규모 온라인 강좌(MOOC)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The Insider’s Guide)’를 8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강좌는 수강 방식을 변경해 수강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일주일마다 새로운 강의를 제공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6개의 강의를 동시에 오픈해 수강생이 직접 진도를 설정할 수 있다.

ETS 토플 프로그램 총괄이사 제니퍼 브라운(Jennifer Brown)은 “이번 온라인 강좌는 편의성을 높여 수강생들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토플 시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이번 온라인 강좌가 영어권 국가 해외 유학생에게 무한한 기회와 가능성을 꿈꾸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는 토플 고득점을 받기 위해 알아야 할 필수사항을 제공한다. 토플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토플 시험의 네 가지 영역인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영역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시험 당일 알아야할 각종 필수정보 및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말하기와 쓰기 영역은 수강생들로부터 모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고, 자동 채점 시스템을 통해 취득 점수의 범위를 알려준다.

본 강좌는 강의, 동영상,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예시 문항과 모범 답안을 포함한 수강생 맞춤형 강의로 운영된다. 이 외에도 수강생들이 토론 게시판을 통해 전세계 수강생과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ETS가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대규모 온라인 강좌(MOOC)는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강 가능하며, 프로그램 인증서 유료 발급도 가능하다.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는 전세계 200개국 이상의 50만명의 수강생이 참여했으며, 수강생들로부터 5점 만점에 4.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으며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강좌 등록 및 강좌 관련 상세 정보는 비영리 온라인 강의 플랫폼 에드엑스 홈페이지와 에드엑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s.org
언론연락처: Educational Testing Service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심화영 과장   02-3782-6463       박한결 사원   02-3782-6473       조예담 사원   02-3782-64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