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닷페이스와 함께한 '길냥이의 여름' 바이럴 영상 공개

"언제까지 고양이 세수할 고양? 휴가 가기 전에 내가 하는 말 잘 듣고 꼭 기억하라냥"
여름철 클렌징의 올바른 방법을 고양이의 시선에서 새롭게 해석
완벽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클렌징 인핸서' 추천
출처: 메이크온
2017-08-09 08:03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과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영상 전문 뉴미디어 닷페이스가 길냥이의 여름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9일 --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과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영상 전문 뉴미디어 닷페이스가 ‘길냥이의 여름’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태양을 피하고픈 길냥이의 여름’을 주제로 여름철 클렌징의 중요성을 고양이의 시선에서 새롭게 해석했다. 메이크온은 영상을 통해 자외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 제거를 위한 꼼꼼한 세안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영상 속 귀여운 길냥이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잘 지워야 한다고 냥이가 말한다냥’, ‘고양이가 하는 말은 잘 들어야행’, ‘길냥이 똑똑함 오조오억점’, ‘너도 자외선 조심해라냥’ 등의 댓글을 달았고 현재 영상 조회수는 3만4천건, 좋아요 1100여개를 넘기며 SNS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에 함께 소개된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한국 여성 피부에 특화된 부드러운 진동 클렌저. 피부에 닿는 브러시 끝을 다이아몬드 가공으로 부드럽게 마무리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분에 1만5천회 이상 진동하는 ‘마이크로 모션’의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워내면서 피부에 상처를 내지 않는다.

메이크온과 닷페이스가 함께 제작한 ‘길냥이의 여름’ 바이럴 영상은 닷페이스 페이스북과 피키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차장   02-788-73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