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nant, 한국 사무소 개소로 해외사업 능력 확대

한국 총괄 영업팀장에 정장원 임명

뉴스 제공
Resonant
2017-08-08 21:30
산타바바라--(뉴스와이어)--Resonant(나스닥: RESN)는 7일(현지시간) 한국 내 고객사 및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사무소를 개소했다고 발표했다. Resonant는 전송이 어려운 주파수대와 복잡한 요구조건에 특화된 무선주파수(RF) 프론트엔드용 필터를 설계하는 기업이다.

Resonant는 사무실 개소와 함께 정장원을 한국 총괄 영업팀장로 임명했다. 정장원 신임팀장은 Cavenish-Kinetics 및 다수의 미국계 기업에서 근무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소속 기업이 입지를 구축하는 데 기여한 바 있다. 정 신임팀장은 특히 RF 프론트엔드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추고 있어 Resonant의 한국 내 사업을 개발, 관리하는 책임자로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밝혔다.

현재 한국의 Resonant 협력사들은 성장세에 있는 중국 시장은 물론 이미 자리를 잡은 거대 한국 시장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사무소 개소는 고객들과 협력사들에 대한 지원을 가속화해 잠재적 매출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한국과 중국은 물론 그 이외 시장에서도 성장 속도를 높일 것이다.

조지 홈스(George B. Holmes) Resonant CEO는 “Resonant는 첫 고객사 두 곳을 한국에서 확보한 바 있다. 이번 사무소 개소는 아시아 시장에 대한 우리의 적극적인 개발 노력을 보여주며, 성장 전략을 진행하는 데 있어 자연스러운 단계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확장세에 있는 중국과 한국 시장이 엄청난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한다. 한국은 전략적 입지에 위치해 있는 만큼 계속 늘고 있는 지역 내 고객사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Resonant의 ISN® 기술 소개

전송이 어려운 주파수대와 복잡한 요건에서 사용될 수 있는 Resonant의 설계는 비용과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당사는 자체 개발을 통해 다양한 수리적 기법, 소프트웨어 설계 도구 및 회로망 합성 기술을 만들어 광범위한 가능 솔루션을 모색하고 더 나은 솔루션을 신속하게 얻어낸다. 이를 통해 기능이 향상된 필터는 여전히 기존 제작 기법(즉, SAW)을 사용하면서도 고비용 기법(즉, BAW)을 이용하는 제품만큼의 성능을 보일 수 있다. 업계 내에서는 대부분 모드결합 모델을 사용한 표면 탄성파 필터를 설계하는 반면 Resonant는 회로 모델 및 물리적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회로 모델은 계산 속도가 훨씬 빠르다. 또한 물리적 모델은 전적으로 기본적 물질의 특성 및 치수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고도로 정확한 모델이다. Resonant의 방식은 훌륭한 예측성을 제공하며 fab에서 기존 제조공정의 절반 정도로도 원하는 제품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Resonant 모델은 기본적 모델이기 때문에 파운드리, fab 고객사와의 통합이 용이하다. 이는 당사의 모델이 기본적 물질적 특성 및 치수라는 fab의 언어를 준수하기 때문이다.

Resonant 개요

Resonant는 모바일 기기 산업용 RF 프론트엔드(RFFE)에 쓰이는 혁신적 필터를 설계하는 기업이다. RFFE는 모바일 기기에 존재하는 회로로 라디오 주파수 신호 처리를 담당하며 기기의 안테나와 디지털 베이스밴드 사이에 위치한다. 당사가 제작하는 필터는 원하는 라디오 주파수 신호를 선택하고 불필요한 신호 및 노이즈를 차단하는 RFFE의 핵심 부품이다.

면책조항/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Resonant 제품에 대한 한국 및 중국 시장의 규모 및 성장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문건과 동일 날짜에 작성되었으며 기본적으로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서 관측한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다. 이를 좌우하는 요소로는 해외 사업부들을 관리하는 미국 본사의 능력, 한정된 사업 역사,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설계를 완료할 수 있는 능력, 상업적 수량만큼 설계를 할 수 있는 고객 또는 고객의 제조업체 역량, 타 설계 및 솔루션과 비교해 훨씬 저비용으로 설계할 수 있는 능력, 산업에서의 지나친 경쟁 및 급속한 기술 변화로 인한 당사 설계의 유용성 하락 또는 상실, 설계 과정에서 필요한 성장을 위해 필요한 충분하고 유능한 인력의 발굴, 채용, 보유하는 능력, 성장 관리 능력, 그리고 전반적인 시장, 경제, 사업적 조건 등이 요소에 해당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외에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서 관측한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추가 요소는 10-K 서식의 연례보고서에 ‘리스크 요소’와 ‘경제 여건 및 운영 결과의 경영진의 논의 및 분석’이라는 제목하에 또는 10-Q 서식의 분기별 보고서 등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각종 서류에 명시된 리스크와 과제 등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연락처

Resonant
MZ North America
Greg Falesnik
1-949-385-6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