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와 Future Electronics, 전 세계적인 유통 계약 체결

설계 활동의 확대를 위한 새로운 수요 창출 계획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7-08-09 06:00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높은 효율과 뛰어난 신뢰성을 갖춘 AC-DC, LED 조명 및 게이트 드라이버 애플리케이션용 IC 분야의 선도 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전자제품 부품 유통 및 마케팅 영역의 글로벌 리더인 Future Electronics와의 전 세계적인 유통 계약을 오늘 발표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글로벌 영업 부문 부사장인 Ben Sutherland는 “PI 제품을 사용하는 파워 서플라이, 조명 및 IGBT 하위 시스템 개발자는 Future의 고도로 숙련된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및 지원 팀으로부터 뛰어난 기술 지원 및 판매 전후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Future의 숙련되고 높은 기술력을 갖춘 영업 인력의 인상적인 성과와 설계 능력을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찾고 설계 활동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Future Electronics의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Matthew Rotholz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에너지 효율적인 고집적 IC 및 게이트 드라이버를 통해 당사 고객은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설계 주기를 단축하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이같이 혁신적이고 높이 평가되는 공급 업체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uture Electronics 개요

Future Electronics는 전자제품 유통계의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 부품 판매 랭킹 3위이다. 효율적이고 포괄적인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개발은 물론, 기술 지원, 기술 교육 및 맞춤형 보드 설계를 망라한 차별화된 엔지니어링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평판을 받고 있다. Robert Miller 사장이 1968년에 창립한 Future Electronics는 현재 업계의 가장 혁신적인 조직 중 하나로 성장하였다. 전 세계 44개국에 있는 169개 사무소에 55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Future Electronics는 글로벌 통합 기업으로, 실시간 인벤토리 사용 가능성 및 액세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 세계 운영, 판매 및 마케팅의 전반적인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하나의 세계적인 IT 인프라를 통해 구현된다. 설계-생산 주기의 모든 단계를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 최첨단 엔지니어링 기능 및 기술 솔루션,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판매 가능한 인벤토리를 제공하는 Future의 사명은 항상 Delight the Customer®(고객 만족)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FutureElectronic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및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665697&lang=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피터 로저슨(Peter Rogerson)
Power Integrations, Inc.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닉 풋(Nick Foot)
BWW Communications
+44 (0) 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

미디어 담당자
마틴 H 고든(Martin H. Gordon)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514-694-7710(내선 번호 2236)
martin.gordon@FutureElectron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