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고객용 모바일앱 리뉴얼 오픈

출처: 동부화재 (코스피: 005830)
2017-08-08 09:26
동부화재가 기존 모바일앱을 전면 개편하여 고객 이용에 최적화된 대표 모바일앱을 8일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8일 --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가 기존 모바일앱을 전면 개편하여 고객 이용에 최적화된 대표 모바일앱을 8일 새롭게 오픈했다.

동부화재는 이번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업계 최초로 다양한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마이페이지’, 실버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화면을 좌우로 넘기며 원하는 서비스 메뉴를 메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리킹 기술도 도입했다.

이러한 신규 서비스 추가와 함께 계약관리, 대출, 보험료 납입 등 기존 모바일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디자인 및 이용 프로세스 개선을 통하여 이용 편의성 및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다.

또한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앱에서는 고객이 스스로 보험가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프 간편보장분석 서비스, 생체 인증 서비스 도입 등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트랜드를 반영하여 금융사 최초로 고객 중심의 이용환경이 최적화된 혁신적 UI를 구현하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동부화재는 핀테크 시장의 성장 등 IT환경의 변화와 홈페이지, 모바일 등 고객의 비대면 서비스 채널 선호도 증가에 따라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동부화재 모바일앱의 리뉴얼 추진하였다며 향후 생체인증 서비스 확대 등 제공하는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IT환경 구축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부화재는 안정화 기간이 끝난 후 오는 16일부터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전영수   02-3011-32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