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자산관리 앱, ‘신한아이 알파’ 개편

뉴스 제공
신한금융투자
2017-08-08 08:35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가 자산관리 모바일 앱 ‘신한아이 알파’를 개편했다고 8일(화)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신한아이 알파’는 사용자 환경의 심플함과 사용편의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디지털 브랜치로써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계좌 개설, 투자정보서비스, 국내주식 및 해외주식 거래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비대면 계좌개설시 이용단계가 간소화 되었고 증권업계 최초로 미성년자도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해졌다.

트레이딩 서비스도 전면 개편되었다. 글로벌 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를 반영해 세계 각국의 주식들을 국내 주식처럼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화면을 개선했다.

손쉬운 채팅상담을 통해 신한금융투자의 상품 및 서비스를 문의할 수 있는 ‘Talk상담’ 기능도 어느 메뉴에서나 바로 접근이 가능하다. 모바일 푸시 기능을 이용한 알리미 서비스도 맞춤형으로 강화되어 급변하는 시장상황에서도 다양한 투자정보와 계좌정보를 원하는 시간에 받아 볼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현주미 본부장은 “’신한아이 알파’ 개편을 통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영업점 방문 없이 신한금융투자의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고도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3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