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소랩, 더치큐브라떼 5만 잔 판매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더치큐브라떼 원두, 과테말라 COE로 업그레이드
출처: 씨케이코퍼레이션즈
2017-08-08 08:50
루소랩이 더치큐브라떼 5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8일 -- 루소랩이 지난달 더치큐브라떼의 누적 판매가 5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루소랩 더치큐브라떼는 큐브라떼의 원조 격으로 2012년에 처음 출시되어 콜드브루 커피가 주목받기 전부터 서서히 인기를 얻어 왔다. 지난해는 200%가 넘는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루소랩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7일부터 더치큐브라떼의 원두를 기존 과테말라 안티구아에서 과테말라 COE No.1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테말라 COE No.1은 커피 올림픽으로 불리는 COE(Cup of Excellence)에서 지난해 과테말라 1위를 차지한 커피로 국내에서는 루소가 단독으로 낙찰 받았다.

루소랩은 업그레이드 된 더치큐브라떼는 과테말라 COE 원두를 사용해 더치커피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초콜릿의 풍미, 견과류의 고소함이 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늘 보다 좋은 커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루소랩의 더치큐브라떼는 9천원이며 청담과 정동에서 만날 수 있다.

씨케이코퍼레이션즈 개요

1994년에 설립된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무역업을 통해 얻은 글로벌 커피 비즈니스 경험을 기반으로 2004년부터 본격적인 원두커피 제조사업을 시작, 연간 2,300t 이상을 생산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원두 전문 제조업체다. 프리미엄 원두 커피 브랜드 커피자연주의 루소(LUSSO)와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를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씨케이코퍼레이션즈   마케팅팀   신현승대리   02-2056-76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