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영상·사진 진로캠프 개최

영상제작 관련 분야 직업의 진로탐색 기회 가져
출처: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2017-08-07 11:47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개최한 영상·사진 진로캠프에서 참가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평창--(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7일 --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은 3일부터 6일까지 3박 4일 동안 영상·사진 진로캠프를 개최했다. 캠프는 영상 및 사진에 관심이 있는 평창지역 중·고등학교 학생 40명이 참가하였다.

첫날 야간에는 영상 전문가를 초빙하여 다양한 영상분야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진로에 대한 고민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영상 및 사진에 대한 기본 교육과 실습을 하였다. 또 참가 청소년들은 영상편집 교육 후 조별로 영상제작을 하였다.

마지막 날에는 영상작품 시사회를 개최하였다. 시사회에서는 조별 대표가 완성된 작품에 대해 기회의도를 발표하고 서로 평가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영상에 대해 관심이 많았으나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 답답했는데 캠프에서 많은 것을 배워 좋았고 앞으로 영상분야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공부를 해야겠다고 밝혔다.

영상·사진 진로캠프에서 청소년들이 제작한 영상 작품은 청소년 영상제에 출품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pnyc.or.kr
언론연락처: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조이호   033-330-08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