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원데이투어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8월 31일까지 앱으로 예약하면 던킨도너츠 샌드위치와 커피 쿠폰 증정

해외여행 떠날 때, 현지 일일투어 예약이 대세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7-08-07 10:58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가 해외 자유여행객들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현지투어 예약 전문 서비스 앱인 ‘원데이투어’를 오픈하고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박사는 2014년 오픈한 원데이투어 서비스의 모바일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모바일 앱을 개발했다.

이번에 오픈한 원데이투어 앱은 기존 여행박사의 원데이투어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일 버스투어부터 티켓, 액티비티, 마사지, 공항 픽업과 샌딩 등 전세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현지투어 예약을 돕는다.

해당 상품에 대한 사용자의 생생한 후기와 평점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여행지와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다.

무엇보다 현지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내세울 만한 강점이다. 또한 바우처 인쇄 없이 앱 내 모바일 바우처만 제시하면 여행지에서 바로 투어, 액티비티, 명소·공연 관람 등을 즐길 수 있어 예약과 이용 모두 편리해졌다.

여행박사에서는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데이투어 앱을 다운 받은 후 8월 31일까지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예약자에게 던킨도너츠 커피와 샌드위치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아이디 당 1개씩 증정되며, 바우처 발행 이후 차주 월요일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원데이투어: http://www.1daytour.co.kr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과장 서신혜
070-7017-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