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리버리에서 프리미엄 과일 2종 대상 ‘금주의 특가 이벤트’ 실시

매주 새로운 과일을 할인된 가격으로

9월 3일까지 돌리버리에서 매주 인기 과일 2종 약 25% 할인 판매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7-08-07 08:4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9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할인 행사인 ‘스페셜 프라이스 오브 위크(Special Price of 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돌리버리에서 바나나, 파인애플 등 다양한 인기 과일을 매주 2종 선정, 평균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매주 한 가지 과일을 할인 판매하던 기존 이벤트와 달리 신선한 두 가지 과일을 선정, 다양한 과일을 대상으로 혜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이벤트에는 최근 돌리버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곡성멜론 등 국내산 과일도 포함되어 다양한 과일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돌 코리아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돌에서 엄선한 고품질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돌리버리의 간편한 과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장바구니 물가가 부담스러운 요즘 돌리버리를 통해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돌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리버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돌리버리에서는 일 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8월 7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돌(Dole) 코리아 개요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과,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다양한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돌리버리: http://www.doleivery.co.kr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다혜 AE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